도담이 시술 들어갔어요

in #kr6 years ago

B612_20181119_175516_903.jpg

도담이 동맥관 개존증 시술 시작했어요

어제 입원해서 여러 가지 검사받고요
방금 재워서 들어갔습니다

교수님이 간단한 시술이라고 하셔서
담담히 웃으며 '다녀와!' 하려 했는데...

몸집보다 훨씬 커다란 침대에 누워 들어가는 모습을 보니...

제가 씩씩하게 잘 기다리고 있어야 할 것 같아
꾹꾹 참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시고 함께 걱정 나눠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뽀돌!! 정말 고마워
어제 너 보니까 넘넘 좋았어!!

씩씩하게 치료 잘 받고 올게요
마음을 조금 차분히 가져보려 몇 자 적어봅니다

B612_20181119_212109_587.jpg

Sort:  

아이들이 병원에 누워 있는거보면 짠하죠..
제가병원에도 꼬마 남매가 교통사고로 왔던데,
환자복 입고 있는 모습 보니 찡하더라구요..

맞아요
환자복 자체가 아이들을 참 짠하게 만들어요ㅠ
병원에 계신가봐요
얼른 회복하셔서 무사히 퇴원하시길 저도 응원드려요!

도담아 치료 잘받아. 형이 응원한다~ 아자아자!

아저씨도 치료 좀...

성형수술해서 못생겨질까봐. 돌아다닐수가 없다...

형...이라니 할배

도담아~~ 형이야. 형 ^^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집에 돌아왔어요!

^______________________^

도담이가 씩씩하게 잘 받고 온다고 걱정하지 말래요
나중에 팥쥐삼촌이랑 놀고싶다고~^^

도담이 입장도 좀 생각하자...

나 도담이랑 베프임!!!

6개월간 달리기 금지라서...정말 따뜻한 봄이 돼야 삼촌 만나 놀 수 있겠어요!!

어제 연락해볼까하고 아내님하고 얘기하다가 말았는데 퇴원 잘했나요?
6개월간 달리기 금지라니 ㅠㅠ
책읽고 블록만들기로 대체해야겠네요^^;;

도담아 씩씩하게 치료 잘 받고 다시 건강하게 뛰어 놀자!^^

감사해요 키위삼촌^_^
집에 돌아와서 신나게 지내고 있어요

씩씩하게 잘치료받아 더튼튼한 아이가 될겁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치료 잘 받고 돌아와 밥도 잘 먹고, 잘 놀고 즐겁게 지내고 있어요^_^

다행이네요
앞으로는 아프지않기를.. ^^

도담이 시술 잘받고 건강하게 뛰어놀자~~

감사합니다.
치료 잘 받고 돌아왔어요!!!

병원에서 자식을 혼자 떼어 놔야하는 순간의 엄마 맘은
그 순간에 무너지지 않기위해 필사적인 감정일인데요.
이 시간 이후 아이가 더 건강해질거란 믿음으로... 홧팅 !

감사합니다 주노님.
울지 않겠다고 계속 다짐했는데
순간의 감정을 누르기가 참 어려웠어요.
지금은 집에 돌아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응원해주신덕분이예요!

우리 도담이 꽃길만 걷자!

감사해요 찌니이모~~
앞으로는 더더 건강하고 씩씩하게! ^_^

병명을 보니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금방 나을 것입니다.
동맥관을 존중해주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ㅎㅎㅎ 테일님 덕분에 웃어요..ㅎㅎㅎ
앞으로 잘 존중해 줄 테니 장착한 기구가 빠지지 말고 꼭 붙어 있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뛰지 말라고 했는데...집에 오자마자 아주 난리라서 긴장 백배랍니다.ㅎㅎ

잘 끝나서 건강하게 돌아올꺼에요.
화이팅.

감사해요 스카이님.
치료 잘 받고 돌아와 씩씩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