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머의 짤방 제작소.01] 스팀잇.Ver + (Bonus) 코인.Ver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요즘 짤방 만드는게 재밌네요 ㅎㅎ

스팀잇 .Ver

스팀잇-개비스콘.png

  • 짤방의 재료로 쓰인 업보팅/댓글 표시는 제 예전 글이 거둔 성적표 입니다 :)
  • 하나 받은 보팅도 셀프 보팅입니다 ㅠ
  • 김치찌개에 역시 패배가 예상됩니다..

스크린샷 2018-02-26 16.57.03.png

(Bonus) 코인 .Ver

비트코인-개비스콘.png

  • [짤방 제작소]는 제가 만들고 싶을 때 간간히 만들어 올리겠습니다 :)
  • 제가 만든 짤방은 [비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 가능] 합니다.
  • 보팅 한번 눌러주시고 마음 껏 사용해주세요 :)

스크린샷 2018-02-26 19.58.16.png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의 소화불량에 큰 도움이 됩니다 :)

@creamer7의 추천 글


Sort:  

깨알같은 김치찌개 ㅋㅋㅋ
한이 맺히셨어 ㅋㅋㅋ

ㅎㅎㅎ좀 소심해보이나요 ㅋㅋㅋ?

업보팅과 댓글은 사이다입니다.

그 후 방문 안 하시면 소화제 먹어야 됩니다 ㅜ

사이다 감사합니다 :)
놀러 가겠습니다 !

재밌는 짤방이네요 ㅎㅎ 업보팅이나 댓글 알림이 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ㅎㅎㅎ

스팀잇에 처음 알게된 업보팅...^^

만병통치약이지요...^___^

업보팅은 사랑입니다 :)

저도 이 짤 엄청 좋아라 한답니다. 하하
편안~~~~
다음에 이 짤이 필요할 때 크리머님 찾으러 오겠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밤 되셔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짤이죠 ㅎㅎ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
푹쉬세요 :)

이 짤은 진짜 활용력이ㅋㅋㅋㅋ

어디나 어울리는 만물 짤입니다 ㅎㅎ

ㅋㅋㅋ이런거 좋아요
짤방제작소 흥해라~~

감사합니다 ㅋㅋㅋ 재밌는 아이디어가 생갔날때 마다 올려야겠습니다 :)

ㅎㅎ 재미있어요. 다음도 기대됩니다.

ㅎㅎㅎ 재밌는 아이디어가 떠오를때마다 만들어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