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포트폴리오 추천] 코인은 더 이상 미래를 위한 투자가 아닙니다 ! (Feat: 선구자적 관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코인에만 집중했던 투자 포트폴리오 중 일부를 분산 투자 하였고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스크린샷 2018-02-21 13.39.57.png

That's one small step for a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
이것은 한 명의 인간에게는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Neil Alden Armstrong

선구자의 상징

  • 저는 선구자(Pioneer) 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길을 가서, 그로 인해 남들이 겪지 않아도 될 고난과 희생을 감수하고 더 많은 것을 잃을수도 또는 성취할수도 있는 사람들에 대한 존경심 입니다.

  • 블록체인/크립토커런시 씬(Scene) 역시 인류가 발을 내딛는 첫 분야이므로 나카모토 사토시 같은 선구자들이 있습니다.

  • 각 분야의 많은 선구자들이 있겠지만 저는 달에 첫발을 내딛은 인류선구자의 상징이라 생각합니다.

달(Moon)을 샀습니다.

  • 이러한 이상을 가진 저에게 달이란 공간은 제 로망의 배경이 되는 중요한 공간이었습니다. 그래서 달 1200평 정도를 구매했습니다.

달토지.png
(사진 속 검정색으로 색칠 된 부분이 제 땅입니다 . 역세권이 아닌게 조금 아쉽네요.)

달의 땅을 구매하는게 가능해 ?

1967년 UN 우주 천체 조약은 어떤 정부도 외계 부동산을 소유할 수 없다고 명시하지만, 그것은 개인이나 단체를 언급이 누락되었습니다.
루나 엠버시(달 대사관)은 실제로 1980년 이후 데니스 호프 박사(Dr. D. Hope)에 의해 합법적인 달 토지에 대한 부동산 사업을 해왔습니다.

  • 바로 UN 우주 천체 조약의 허점을 노려 루나 엠버시는 달의 땅을 팔기 시작한 겁니다. 정말 엄청난 비지니스 마인드라 생각 되네요 :) 미국의 현대판 봉이김선달 같이 느껴집니다. 재밌는건 3명의 미국 전임 대통령들도 구매하였답니다. 또한 미국 의회로부터 공로상을 받았답니다.

HOW MUCH IS IT ?

  • 저는 1에이커 (= 약 1,224)평을 35,000원에 구매 하였습니다. (3억 5천 아닙니다.)

만약 달나라 토지가 비싸다면, 흥미와 낭만이 아닌 투기 등 부정적 형태가 될 것입니다. 결국, 달 토지 구입이 흥미로운 모험이고 많은 사람들과의 공유를 희망합니다.

  • 상속도 가능 하다.

상속 가능한 유한자산입니다. 실제 토지 증서 이외 부여받은 고유 넘버는 자신이 구매한 달 토지 소유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달 토지 구매는 미래 세대에 가치 있는 투자로 드러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두 번 팔릴수 없다는 것 즉, 누락 판매에 대해 어떻게 보장받습니까?

우리가 관찰 할 수 있는 달 표면은 지구의 4분의 1 크기 지름 3400Km 에 달합니다. 또한 바다, 호수 때문에 지구에 존재하는 면적보다 달의 면적은 큽니다. 현재까지 600 만명이 넘게 달을 구매했지만 우리가 바라보는 달의 앞면 면적을 판매된다 하여도 여전히 그 토지는 아직도 많이 남아 있습니다. 만약 달 앞면이 다 판매된다면, 달의 반대편도 판매될 것입니다.


인생의 기회

여러분들은 비트코인을 1,000원에 산 투자자들을 부러워 하고 있지 않습니까 ? 인생에 기회는 몇 번 없습니다. 단 돈 35,000원으로 여러분들의 후손들을 땅부자로 만들 수 있는 기회, 달 토지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 홈쇼핑/사기꾼 톤으로 읽어주세요 :)


글을 마치며..

  • 설마 진짜로 투자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은 없겠죠? 저 역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재밌고 창조적인 비지니스에 대한 리스펙, 상징적 선구자에 대한 존경심과 그 공간을 제공해준 달에 대한 로망때문에 구매하였습니다 :)

  • 하지만 혹시 아나요? 초기에 비트코인을 산 사람들을 괴짜,바보 취급했지만 지금 시점에서 보면 그들은 선구자였죠 :)

스크린샷 2018-02-21 13.29.19.png
( 구매 차 달에 방문 했을 때 한 컷 찍어봤습니다.)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구매하면 사진속 증명서? 같은걸 받을수 있는건가요?
재미있네요

네 ㅎㅎ 달토지 증명서랑 카드를 발급해 주고있어요 !
재밌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너무 진짜 같이 쓰셨는데 정말 구매하신 것은 아니죠? ㅋㅋㅋ
그런데 비트코인과 비유하시니 마냥 웃을 수만은 없군요..

정말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몇년뒤 저희의 자식세대는 아빠 왜 비트코인 안샀어? 라고 한다면 몇 십,몇 백년 뒤 제 후손들은 달에 땅을 산 저를 기리기리 기억할것입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진지하게 고민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전 투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간만에 재미있는 글을 봤네요 ㅎㅎ
리스팀하고갑니다 :D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감사드려요 !

앗 달을 살수가 있군요 ~~ 신기해요 ~~

유나님 안녕하세요 ! 그림 잘보고있습니다 :) 유나님 그림 중 달을 그리신걸 보고 저 부분이 내 땅인데 생각했습니다 ㅎㅎ

땅부자시네요 ㅎㅎ

1200평의 땅을 보유하고있는 대지주죠 ㅎㅎ

달은 산다 라는건 처음 생각 해 보았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저도 처음 들었을땐 정말 이 비지니스를 진행하는 사람한테 엄청난 리스펙이 생겼죠 ㅎㅎ

오늘 늦었지만, 달 지분을 조금 샀네요 감사합니다 크리머님 재미있네요 !! 이오스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달에 땅을 소유하시게 된것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1200평이라니..흥미로운 포스팅이네요^^
혹시나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 달에 인류가 정착한다면..크리머님 잊지 않고 연락드릴게요. 하하하.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네 ㅎㅎㅎ 꼭 그렇게되길 빕니다. 그때 한번 제 땅에 놀러오세요 :)
씬님도 즐거운 주말이 되셨길 !

저도 사고 싶네요
사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ㅋㅋ

네이버에 루나엠버시를 검색해보세요 ㅋㅋㅋ !

이거 본 적있어요. 국제법의 헛점을 이용해서 사업을 하는 ㅋㅋㅋㅋㅋ
단순한 가십거리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정말로 투자를 하셨네요 ㅎㅎㅎ
부디 자손들에게 좋은 유산이 되기를 ㅋㅋㅋ

투자라기 보단 호기심과 흥미죠 ㅎㅎㅎㅎㅎㅎㅎ하지만 제 호기심이 후대에 제 이름을 기억하게 되길 빌어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