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tt925 .
팥쥐는 4가 나왔다. 승률은 33프로. 원사마. 제발.. 도와줘라.
#wdice(1,6)
노래나 들으러 와야징
푸하하하하하하!!!!!!! 형아 #wdice(5,6) 이렇게 한 다음에 재빨리 수정했어야지 바보! 뭐...형의 정정당당함에 박수를~~~
우리는 정정당당함으로 승부한다 ㅎㅎㅎ
블록체인이얌~! 까면 다 나옴~! ㅋㅋ
형 팥쥐가 그거 할 줄 몰라!! ㅎㅎㅎ
ㅋㅋ 할쥐 모를까봐 블루엔젤 실시간 스팀잇 상주하고 있으엉~ 풉 댓글이 거의 실시간 봇이자노 ㅠ
@cowboybebop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 이(가) 나왔습니다.
ㅆㅂ
연습 궈궈 ㅋㅋㅋ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기대할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기대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노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긴거야?? 정리해줘... 글보다 정신없어서....
소몰이형이 진거 같은데.. 그치?? 각오해!!!
소몰이ㅋㅋㅋㅋㅋ 소몰이창법을 기대해야겠네요ㅋㅋㅋㅋ
2분 19초가 제일 재미있네!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71번 $10.210을 보팅해서 $9.6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유툽 영상 댓글에 시간 적어주면 바로가기 해줌 ㅋㅋ
폭주기관차~!
스포하지 마세요
정주행 안하는 스티미언님들을 위한 ㅋㅋ
거의 정주행 안하셔서 괜찮아요. ㅎ
시계는 안재면서 했는데 대충 어디 말하는지 알겠당
유툽 댓글 확인해바바 ㅋㅋ 댓글에 시간 남기면 북마크처럼 유툽이 알아서 터치하면 타임라인을 딱 맞게 보내주더군 요거 잘 모르는 유툽 신기한 기능일꺼임 ㅋ
팥쥐아모 결투를 빈다~! 노래 어서 듣고 싶당~! ㅋㅋㅋㅋㅋㅋㅋ
카비형이 부를겨
내려가는 중이야. 제일 밑에 굴릴거니까 딱 기다려 ㅋㅋ
팥쥐암호인데...
카비형 한글이 좀 딸려 이해해줘 형
팥쥐암호는 또 뭘까요? 전 팥쥐 팥쥐하는 것만 들어서 ㅋㅋ
아.. 이 글 댓글 보시면 알게되실 거에요.ㅋㅋ https://busy.org/@kiwifi/newts-figures
아, 원조가 키위님이시구나 ㅋㅋ 앞으로 제대로 쓰겠습니다. ㅋ
아무나 이겨라 노래 못하면 저격모드 돌입!!! 좋아요는 내가 가서 눌렀어 소몰이형 ㅋㅋ
카카형 응원에 힘이 나는걸 ㅎㅎ
이기는 사람 응원 난 강한자를 원해
그리고 노래연습.해둬 노래 못하면 저격모드+C모드 공포스러울꺼얌 ㅋ
나한테 한 거거등 ㅋㅋ
형 고마워 ㅋㅋㅋ 노래못하면 물어뜯어야지 당연. ㅋㅋ 근데... 내려갈 수록 조금씩 긴장되네... 내가 이걸 왜한가지 싶고.. ㅋㅋㅋ
나도 그런적 많아.. 해놓고 후회하지.. 이젠 늦었어 꼭 이기길 바래.. 패배는 죽음.
카짜들어가는 사람들이 문제가.좀 있어 ㅋㅋㅋㅋ
도래를 부른다고? 노래로 얼른 바꾸는 센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형도 담에 같이 한번해. 좋은 목소리 한번 들려줘야지ㅡ ㅋ
태풍땜에 나가지도 못하는거 노래 연습이나 하십숑. 꼭 시비거는 자가 지더라구요 ㅋㅋ
ㅇㅇ 카비형 만신창이 될듯 ㅎㅎㅎ
니 앞길이네 ㅋㅋㅋ
위에서 부터 대댓글 쭉 내려오는 중인데 긴장이 고조되고 있어 ㅋㅋㅋ
형... 김동"률"이야.... 그리고... 한숨 잘 들었어 👍🏼
ㅋㅋㅋㅋ 률이구나 고마워. 영상은 수정이 안되네... 글보다 미개하다. ㅋㅋ 한숨을 좋아하시니 언젠가 땅꺼지도록 한숨쉬는 방송을 해야겠어 ㅎ
저형 한숨만 쉬어~~~ 한숨만 쉬어~~~ 바람이 부는 신촌거리에스어~~~
어차피 내가 이길거니까
같은 숫자는 다시야ㅡ ㅋㅋㅋ
팥쥐 흑기사 해줘.
흑시가 같은 소리하고있네 열심히 연습해서 올려^^ㅋㅋㅋㅋㅋ
엄훠~!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
팥쥐는 4가 나왔다. 승률은 33프로.
원사마. 제발.. 도와줘라.
#wdice(1,6)
노래나 들으러 와야징
푸하하하하하하!!!!!!!
형아 #wdice(5,6)
이렇게 한 다음에 재빨리 수정했어야지 바보!
뭐...형의 정정당당함에 박수를~~~
우리는 정정당당함으로 승부한다 ㅎㅎㅎ
블록체인이얌~!
까면 다 나옴~!
ㅋㅋ
형 팥쥐가 그거 할 줄 몰라!!
ㅎㅎㅎ
ㅋㅋ
할쥐 모를까봐
블루엔젤 실시간 스팀잇 상주하고 있으엉~ 풉
댓글이 거의 실시간 봇이자노 ㅠ
@cowboybebop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 이(가) 나왔습니다.
ㅆㅂ
연습 궈궈 ㅋㅋㅋ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기대할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기대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노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긴거야??
정리해줘... 글보다 정신없어서....
소몰이형이 진거 같은데..
그치?? 각오해!!!
소몰이ㅋㅋㅋㅋㅋ 소몰이창법을 기대해야겠네요ㅋㅋㅋㅋ
2분 19초가 제일 재미있네!
곰돌이가 @ddllddl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0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71번 $10.210을 보팅해서 $9.6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유툽 영상 댓글에 시간 적어주면
바로가기 해줌 ㅋㅋ
폭주기관차~!
스포하지 마세요
정주행 안하는 스티미언님들을 위한 ㅋㅋ
거의 정주행 안하셔서 괜찮아요. ㅎ
시계는 안재면서 했는데 대충 어디 말하는지 알겠당
유툽 댓글 확인해바바 ㅋㅋ
댓글에 시간 남기면 북마크처럼 유툽이 알아서 터치하면 타임라인을 딱 맞게 보내주더군
요거 잘 모르는 유툽 신기한 기능일꺼임 ㅋ
팥쥐아모 결투를 빈다~!
노래 어서 듣고 싶당~! ㅋㅋㅋㅋㅋㅋㅋ
카비형이 부를겨
내려가는 중이야. 제일 밑에 굴릴거니까 딱 기다려 ㅋㅋ
팥쥐암호인데...
카비형 한글이 좀 딸려 이해해줘 형
팥쥐암호는 또 뭘까요? 전 팥쥐 팥쥐하는 것만 들어서 ㅋㅋ
아.. 이 글 댓글 보시면 알게되실 거에요.ㅋㅋ
https://busy.org/@kiwifi/newts-figures
아, 원조가 키위님이시구나 ㅋㅋ 앞으로 제대로 쓰겠습니다. ㅋ
아무나 이겨라
노래 못하면 저격모드 돌입!!!
좋아요는 내가 가서 눌렀어 소몰이형 ㅋㅋ
카카형 응원에 힘이 나는걸 ㅎㅎ
이기는 사람 응원
난 강한자를 원해
그리고 노래연습.해둬 노래 못하면
저격모드+C모드 공포스러울꺼얌 ㅋ
나한테 한 거거등 ㅋㅋ
형 고마워 ㅋㅋㅋ 노래못하면 물어뜯어야지 당연. ㅋㅋ 근데... 내려갈 수록 조금씩 긴장되네... 내가 이걸 왜한가지 싶고.. ㅋㅋㅋ
나도 그런적 많아..
해놓고 후회하지.. 이젠 늦었어
꼭 이기길 바래.. 패배는 죽음.
카짜들어가는 사람들이 문제가.좀 있어 ㅋㅋㅋㅋ
도래를 부른다고? 노래로 얼른 바꾸는 센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형도 담에 같이 한번해. 좋은 목소리 한번 들려줘야지ㅡ ㅋ
태풍땜에 나가지도 못하는거
노래 연습이나 하십숑.
꼭 시비거는 자가 지더라구요 ㅋㅋ
ㅇㅇ 카비형 만신창이 될듯 ㅎㅎㅎ
니 앞길이네 ㅋㅋㅋ
위에서 부터 대댓글 쭉 내려오는 중인데 긴장이 고조되고 있어 ㅋㅋㅋ
형... 김동"률"이야....
그리고... 한숨 잘 들었어 👍🏼
ㅋㅋㅋㅋ 률이구나 고마워. 영상은 수정이 안되네... 글보다 미개하다. ㅋㅋ
한숨을 좋아하시니
언젠가 땅꺼지도록 한숨쉬는 방송을 해야겠어 ㅎ
저형
한숨만 쉬어~~~ 한숨만 쉬어~~~ 바람이 부는 신촌거리에스어~~~
#wdice(1,6)
어차피 내가 이길거니까
같은 숫자는 다시야ㅡ ㅋㅋㅋ
팥쥐 흑기사 해줘.
흑시가 같은 소리하고있네
열심히 연습해서 올려^^ㅋㅋㅋㅋㅋ
엄훠~!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