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wboybebop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 이(가) 나왔습니다.

연습 궈궈 ㅋㅋㅋ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 안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기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기대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기대할게 ㅋㅋㅋ

ㅋㅋㅋㅋ 노래해

푸하하하하하하!!!!!!!
형아 #wdice(5,6)
이렇게 한 다음에 재빨리 수정했어야지 바보!
뭐...형의 정정당당함에 박수를~~~

블록체인이얌~!
까면 다 나옴~!
ㅋㅋ

형 팥쥐가 그거 할 줄 몰라!!
ㅎㅎㅎ

ㅋㅋ
할쥐 모를까봐
블루엔젤 실시간 스팀잇 상주하고 있으엉~ 풉
댓글이 거의 실시간 봇이자노 ㅠ

우리는 정정당당함으로 승부한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나 들으러 와야징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97.56
ETH 3490.05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