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sdns -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ravenkim

in #kr6 years ago

@cjsdns -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ravenkim

안녕하세요.
스팀잇 무지개 사랑을 꿈꾸는 cjsdns입니다.

저는 오늘, 지난달 가입인사를 아래와 같이 쓰고 스팀잇에서 맹 활약하는 @ravenkim으로부터 행운을 건네 받아 다섯분에게 전해야 하는 소명을 받았습니다.

"가입했어요.^^ 망설이다가 첫 게시물을 올리네요. 여기는 한국입니다. 반갑습니다."

사실 @ravenkim님이 어떤 마음으로 스팀잇을 시작하고 무슨 각오 였는지는 모르나 성실한 꾸준하게 포스팅 하시니 모범적인 스티미언 성공을 확약 받은 스티미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면서 앞날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잘하는것도 없고 아는것도 그리 많지 않은 사람으로 감성 하나로 글을 쓰는 사람으로 스팀잇에서 이루고 싶은것은 투자라는 방법으로 개인적인 경제 문제와 더불어 가지고 있는 속내는 글을 쓰는 작가 분들이 몇분이라도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나 작품 활동의 전념할수있는 도움의 창구가 될수있는 프로 젝트를 운영하는것입니다. 아직 계획한 만큼의 스팀파워가 모이지 않아 지속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 꿈이 이루어 질지는 미지수이며 지금은 투자와 나름 시험적인 운영을 하고있는데 투자가 원만히 이루어져 잘 되었으면 합니다.

challenge rule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저는 한글로 천운이라는 아이디를 모 카페에서 사용하고있었으며 스팀잇 가입 신청시
천운 이라는 아이디를 그냥 한글로 치니cjsdns이 되어서 그대로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천운이라는 아이디를 쓰게 된 동기는 보이지 않는 누군가가 항상 도움을 주고있는것을 느끼기에 그것이 조상님이고 하늘이라는 생각을 하기에 천운을 받아 태어났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 항상 자만이 아닌 겸손함으로 여기고 부끄럽지 않게 늘 감사하면서 살자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하여 닉 네임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안해 봤으면 구지 바꾸어야 한다면 이름자 이니셜로 하지않을까 싶네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호는: 晃友 본명: 鄭在晃
이 부분에서 대부분 피해 가는데 이해는 하지만 나름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숨겨야 할 이름이라면 이름이 너무 슬퍼 할거 같습니다.
물론 왜 숨기려 하는지는 잘 압니다.
좋은일이 생길까봐 숨기는것이 아니라 만일에 있을지도 모르는 험한꼴이 두려워서 이겠지요.
그래서 그러 함에도 나는 당당히 밝히겠다 이런것 보다는 어떤 물음에 애매 모호하게 피해가는 방법을 모를뿐더러 천성적으로 그렇게 피해가는것을 극히 싫어 합니다.
하여 물으니 밝히고 갑니다. 최소한 나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으려 하는 이름이니 말입니다.

3.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다섯분을 지목하라는 요구에 아래분들을 지목합니다.
1.@kimtaewoo(31) / 2.@jiwoon (25) / 3.@lastsoul (33) / 4.@tony-chooi (30)/ 5.@you0676 (25)

사실 제일 어려운 부분이기도 한 이부분에서 나름의 아이디어를 하나 얹어 봅니다.
저는 뉴비들중에서 명성도 33이하인 분 다섯분을 지정을 하겠으며 그분들도 다음 지정하는 분들은 뉴비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분들이 자리를 잡도록 명성도 50이 될때까지 일일 1포스팅에 5퍼센트의 보팅지원을 지정된 분들과 그 분들이 지정한 분들에게는 팔로우와 함께 하겠습니다. 5퍼센트면 2150스팀 파워의 풀보팅과 같으며 진행되는 사이 저의 스팀 파워가 늘어 나면 더욱 늘어 날것입니다.

어쩌면 @ravenkim님도 이 문제를 받고는 고민 많이 했으리라 봅니다.
여러 생각끝에 저를 지정했으리라 봅니다.
어떤 연유에서 내가 지정이 되었든지 이기회를 좀더 선한 의미를 얹어 보고자 나름의 생각을 했으며 내가 지정한 붑들도 좋은일이 늘 함께 하기를 염원 합니다.
한편 @ravenkim님 좋은 인연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청평에서
천운

Sort:  

나는 @ ravenkim이 최선을 다하고 steemit에 좋은 역할을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우선, 새로운 steemians은 무언가를 알면서 계정을 만드는 것에 매우 흥분합니다. 또한 당신 같은 사람을 전문가로서 만나기 위해 영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전문 블로거가되고 우리 모두 @steemians 그에게 혜택을 .. 당신도 좋은 가이드,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cjsdns
@upvoted you

A very wonderful article done well, my friend I wish you all the best

안녕하세요!!! 댓글 보고 방문했습니다
신규 스티미언들에게 기회를 주시는 모습보고 정말 멋있다고 생각됩니다!!!

천운님께서 이렇게 챌린지를 멋지게 받아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닉네임처럼 늘 천운님 계신 곳에 하늘의 뜻이 함께 하고 본명처럼 밝고 환한 곳에서 머무시기를 기원합니다. 명성도 33이하의 뉴비님들을 지목하시고, 보팅해주신다니 저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좋은 일 하시니 저도 본받아서 많이 많이 베풀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천운을 한글로 치면 cjsdns 가 되는 거였군요.
항상 뜻이 궁금했었어요 ㅎㅎㅎㅎ

와우~ 뉴비지원 하시는 모습 멋있습니당~^.^

한글 표기가 없는 자판을 사용하는지라 cjsdns 이 "천운"인지 눈치를 못챘네요^^
저희 아이도 예전에 자기의 영어 이름을 치면 한글 이름이 나올거라고 하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 "ㅠ갸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