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연애편지/cjsdns

봄이면 설레인다
언제나...

첫사랑처럼
콩닥 거리며 속삭인다
봄이란 놈은 늘 나를 설레이게 했고
기다림에 언제나 연두로 보답을 했다.

누구의 말도 거짓처럼
봄은 내 가슴속에 먼저 찾아왔고
언제나 겅충스럽게 왔다

한바탕 가슴을 흔들어
정신이 혼미 해질 즈음 산과 들에 꽃은 하나둘 피어났고
방긋 웃는 희망은
모든 사랑은 첫사랑 이야를 외치면서
부끄러운 듯 연두의 꿈을 피워내기 시작했다

오늘 아침에도 연모의 정을 담은 편지를 썼다
봄이 왔다는 징조다

봄을 느끼며
청평에서
천운

2018-02-18-10-33

Sort:  

Wonderful post ..thanks for sharing...Best of luck.. <3 <3 <3

날이 많이 풀렸네요 ~~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즐거운 휴일되세요 ^^

청평에서 살면 이런 아름다운 글이 써지는건가요?
이제 겨울은 물러날때가 된듯합니다
이글속엔 이미 봄이 와있는듯 봄냄새가 연두의
냄새가 나는군요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애편지로 봄을 느끼다니 마음 한쪽이 간질간질한 느낌이예요^^

아름다운 시? 한편의 글귀 잘 보고 갑니다!

아.. 이런감정 다시한번 더 느끼고 싶은데.. ㅠㅠ

저도 올해는 연두의 꿈을 피워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좋은 시 많이 올려주세요 호호

연두빛깔 연서를 누구에게...

벌써 곧 봄이군요.
살랑살랑 봄바람이 기대 됩니다. ㅎㅎ

무릇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말이지 않나 싶네요...
결국 때되면 다 찾아오게 되있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