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른 아침부터 들여다 보고있는 것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이른 아침부터 들여다 보고있는 것/cjsdns

오늘 아침부터 몇 시간째 보고있는 화면
이안에서 뭘 찾으려 하는 걸까요?

혹시 뭔가 보신 분 있으신가요?
이곳에서 뭔가 꼭 찾고 싶은데 찾을수 있을런지 기대가 되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생각하는 주제와는 멀지만
인도가 큰 나라인줄은 알았지만
중국과 방글라 데시와는 접경을 하고 있는줄은 알았지만
미얀마와 접경을 하는지는 몰랐네요.

방글라데시 북쪽을 좁게 통과해서 동쪽으로 미얀마와 접경을
이루는 커다란 국토가 웬만한 나라 보다도 크네요.

그건 그렇고 카나다라는 나라를 큰 나라를 통째로 넘어서서 미국 땅
알래스카가 있는것이야 720만 달러에 러시아로부터 매입했다는것은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국토가 인도라는 거대한 나라에 둘러쌓여있는
방글라데시가 독립국가로 오늘에 있기까지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네요.
앞으로는 자연 재해도 잘 대비하고 평화만있고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
인구 수 국토 면적에 걸맞는 대국이 되었으면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이미지 출처: 구글 지도에서 가져옴

Sort:  

i know a new things from all of your post

thank you.

스리랑카가 인도 밑이였네요
지금껏 잘못알고 있었네요

예! 나도 이번에 제대로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인도네시아 친구들에게 관심이 많았습니다.

뭔가 특별한건 안보이네요.
뭔가 찾으셨나요?^^

나는 인도네시아오 베트남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할일을 이제 찾은듯 합니다.

하여 다시 파워업을 시작 했습니다.

Hi @cjsdn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5 which ranks you at #36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68.63
ETH 2678.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