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대한 치졸한 생각

in #kr6 years ago

최고의 대한 치졸한 생각/cjsdns

쓰다 보니 치졸해서
지웠다

지우기 아까워서 세어 보았다
1477자 다

치졸한 이야기라도 우아하게 쓰고 싶었는데
보팅 이야기를 쓰려니 내 성격에 아니다

그러나 궁금증은 계속 생긴다
어제 어느 작가의 보팅 받은 이야기가
오늘 내게도 현실이 되었으니...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한 변신일까?
두고 볼일이다.

스팀 잇의 대 변화가 있던지
그의 변화를 위한 포석인지
아니면 급할 때 도움을 요청할 우군을 만들겠다는 건지
어떤 것이든 다 좋다.

뒤로 물러서는 것만 아니라면...

청평에서
천운

Sort:  

스팀잇은 계속 전진해야 할것 같습니다.
스팀 일십만원 하는날까지 전진해보겠습니다.

믿음이 곧 이룸이리라
일씀이죠.
ㅎㅎㅎ
더위 잘 다루시기 바랍니다.

기운내셔요~!! 아자자~!!

더위에 지지 맙시다.
고맙습니다.

궁굼한거 싫은데~이왕 쓰시는거 더 써주세요~~

궁금하면 지는겁니다.
500원 내시면 알려 드립니다.

늘 고운 날 되세요.

더 궁금....해요....

궁금하면 지는거
아시면서...
ㅎㅎ

스팀잇의 보팅 시스템에 변화가 있다고는 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잘 모릅니다.
제 경험상으로 보팅 시스템이 어떻게 변하든 글을 잘 쓰고, 또 많이 쓰는 사람이 궁극적으로는 스파업을 가장 빨리 할 수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렇게 글을 많이 쓰려면 보팅에 신경쓰지 않고 되든 말든 그냥 글 쓰는 것을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말씀 입니다.
하드포크가 진행되면 변화가 있을거 같습니다.
그런데 스팀잇이 의외로 변화를 두려워하는거 같습니다.
돌다리 두드리는 모습이 믿음이 가기는 하나
답답함도 많이 쌓이네요.

아무래도 블록체인은 중앙집권식이 아니라서 변화에 조금 느린 것 같습니다.
한 사람의 지휘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서요.
스팀잇이 안정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자아내시네요...

그랬나요?
스팀잇의 재미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분을 보면서 위안 받을 때도 있으니까요.
스팀잇은 그냥 꾸준함이 최고라는것을 깨우치는 계기도 되구요.
늘 행복하세요.

네^^꾸준함이 최고라는 말씀 깊이 새기게 되네요.

성은을 받으심을 감축드리옵나이다~ㅋㅋㅋㅋ

정말 그럴지도 모른 다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스팀의 가능성을 바라보는 다른 시각이...

무슨일인지 궁금하네여~ 최고의 대한 치졸한 생각이라....ㅋ

간단 명료하게 말하면
최고의 자리에 가기 위해서는
경우에 따라서는 가랑이도 기어갈수 있어야 한다는...

인내다운 인내를 이야기 하는 말이었는데
그것을 이야기 하는것이 그렇더군요.

할까말까 할때는 해버리는게 낫지만, 살짝이라도 거림직할 때는 안 쓰는게 항상 더 나은법이죠 ㅎㅎㅎ 아깝지만 잘하셨어요 ...
보팅 시스템에 뭔 변화가 있나요????

하드포크 20에서 변화가 있는듯 합니다.
그것에 대한 준비를 하는 모습이 감지는 되는데
정답은 그냥 꾸준함 입니다.

어떤 것이든 다 좋다. 물러서지만 않는다면.
드라마 대사같이 멋진 말이네요 ~ !

그렇습니다.
물러서는 것만 아니라면...

삼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는 예외로 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9.99
ETH 2636.2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