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

in #kr6 years ago

봄비/@cjsdns

만물에
생명수라도 차다
그래서 그럴까
움츠려 든 스팀
2440원 안쓰럽다
비 맞고 있는 놈
몇 개라도 들여야겠다
비 그치고
햇살 퍼지면
기지개 켜리니...

Sort:  

이제 위로 오를일만 남았네요.

그랬으면 좋겠지요.
감사합니다.

이번 기지개 펴면 2만원 넘게 가겠죠?ㅎㅎ
이럴때 들여놓으시려는거 보니 진정한 고수시네요!

와 그렇게 오르면 안되어요.
아직 더 모아야하니 천천히 오르는게 좋을거 같아요.

언젠가 빛날 그날을 기다리며!

그날이 멀지 않으리니...

그날을 위하여...
감사합니다.

저도 몆개라도들여야 겠습니다
봄비가 생명을 깨우겠지요

잘 생각 하셨어요.

기지개 켤 그 날이 곧 오리니~!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저도 비맞고 있길래 조금 들여놨습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아주 잘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을 더 구매하시나보군요

예 꾸준하게 구매를 하는 중입니다.

코인시장도 전체적으로 비가 내리네요.
장마가 아니길 ㅜㅜ

아마도 걱정이 현실이 될지도 모르나
좋은날이 오겠지요.

아침 창밖에 빗소리에 깨어 앉아
한참을 앉아 있다가
컴을 켰는데 스팀에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토질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새싹이 잘 돋기위하여 그러하겠지요.
감사합니다.

👨 비가 오면 스팀이 더 잘 보이죠. 모락모락~ 올라가라 ㅎㅎ

예 기운을 차리겠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