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팔아 암호 화폐를 못살 바에는 암호 화폐를 받고 땅을 팔아 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땅 팔아 암호 화폐를 못 살 바에는 암호 화폐를 받고 땅을 팔아 보자./cjsdns

스팀잇을 한지 어언 2년이 다되어간다.
그러면서 많은 것을 보아 왔고 어느 것이 스팀 잇으로 혹은 암호 화폐로 가능할까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아직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것은 없다. 그러나 가능성은 여전히 모든 분야에서 열려 있고 시도를 해볼 만하다. 나 같은 경우는 부동산은 제법 가지고 있기에 암호 화폐의 투자를 해보려 부동산 매각을 시도해봤으나 워낙에 경기가 여의치 않아 사실 싶지 않았다.

땅은 팔려해도 덩치가 있어 팔리지 않고 그로 인하여 사실 스팀이나 이오스 구입 타이밍은 모두 놓쳐버린 상태다. 그래서 생각을 조금 바꾸어 보자는 생각을 해본다. 땅을 이오스나 스팀을 받고 통 매매나 분할 매각을 해보자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실현 가능성이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시도나 해보자는 생각이다.

부동산의 위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방일리 548번지 일원 약 3000평

위 이미지에 부동산이며 통 매매를 원칙으로 하나 분할 매수도 가능하며 매매 대금은 암호 화폐 이오스나 스팀으로 결재받으며 매매 당시의 시세를 준하며 당국에 신고는 원화로 계산된 금액으로 신고할 예정이며 기타 유용하거나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활용 활 생각입니다.

토지의 특성: 위주 소지에 소재하는 토지 약 3000평이며 주변에는 유명산 휴양림, 아난티 골프 클럽 외 다수의 골프장 가평 관내 관광지 다수 있으며 면사무소 8킬로 군청 약 30킬로 나인 블록 커피숍, 북한강 청평 호반 10킬로 정도이며
서울 잠실 직행 노선버스로 40분 정도 소요되는 비교적 살기 좋은 곳으로 스팀잇을 하는 분들의 전원생활 꿈을 이루어 줄 수 있는 스팀 시티 구상은 어떨까 싶은 곳입니다.
관심과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위 물건 외에 암호 화폐로 팔고자 하는 물건은 다양하므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1 584 4589번으로 연락 바랍니다.

정주영 명예 회장님의 유명한 말 "해보기나 했어?" 를 생각하면서
무모하지만 암호 화폐로 부동산 거래를 시도 해 보는
청평에
천운

Sort:  

Special Post sir...& Good Story Sir

엄청난 시도를 하고 계시네요 ㅎㅎㅎ 응원드립니다. ㅎㅎㅎ
멋진 시도입니다. ^^ 암호화폐 거부 되세요.!!!!

감사합니다.
달려가는놈 붙들어 보려니...
감사합니다.

초기부터 구상하시던 일을 실제로 옮기시는군요.

저는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 자산이 비루하여 구경만 하지만

꼭 멋지게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가보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천운님, 전 아예 생각도 못했던 일인데, 멋진 생각이시네요..!!
스팀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네요 :-)


고맙습니다.
경아님의 응원덕에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드뎌 현실로 다가오는 암호화폐 부동산거래
사례 1번지가 스티밋에서 시작하는군요!!!

그렇게 될것 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3000평이라...
엄청 비싸겠네요.ㅠㅠ

금액이야 좀 되겠지요.
중요한건 성사이겠지요.
암호화폐 한 획을 그어 보고 싶네요.

며칠전 스팀잇에서 스달로 중고 이어폰을 거래했었어요.
물건이 무엇이건 구매자와 판매자가 스팀 혹은 스팀달러의 가치를 서로 인정하여 실물 가치와 교환이 된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토지는 정말 스케일이 다른 문제이지만, 이런 시도들이 모여 블럭체인의 가치를 만들어 가는 것 같습니다!!
천운님의 시더를 응원합니다!!

자꾸 시도하다 보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리라 봅니다.

응원합니다~!! 왠지 좋은 기운이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잘 되었으면 합니다.

처음 가보는 길을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잘 되었으면 합니다.

멋진 시도 인 듯 합니다
좋은 결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시도가 결과로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