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00] 호강한 내발.

in #kr6 years ago

첨으로 발맛사지 받았어요 ㅎㅎ
중국 하이난 발맛지샵인데,쿠폰올라온게 있어서 친구들이랑 가봤네요ㅋ

중국 맛사지샵은 첨가봤는데 ㅎ좀 무섭긴 하더라구요..
어두컴컴한게 좀 이상한 생각도 들고 ㅋ
혼자는 절대 못갈거 같아요 ㅎ

중국분들이 해주시는데 엄청 친절하데요..
과일도 갔다주시고 ㅎ

우선 따뜻한물에 10분정도 담급니다.

20180628_161227.jpg

그담에 1인용 베드에 눕습니다 ..
발인데 눕네 좀 이상한 상상을 했지만,
ㅋㅋ저만의 착각이네요..
너~~~무 시원하게 잘하더라구요.

종아리까지 골고루 맛사지 해주는데 넘 좋았어요
친구들은 잘자고 있더라구요 ㅋㅋ
찜질도 해주고요.

20180628_170406.jpg

1시간 22000원 쿠폰인데,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발이 호강했어요..,내발은 소중하니까 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해용..시원하게 보내세요.

헛~ 쿠폰 찾아보러 가야겠네요~^^

많더라구요 ㅎㅎ잘고르면 시원해질수 있습니다 ㅋ

시원할것같아요~발마사지 안받아봤는데 한번받아보고싶네요~~!

저도 첨 받아봤어요..ㅋㅋ생각보다 시원하고 괜찮던데요. 강추합니다 ㅎ

저도 맛사지 받고 싶어지네요 ㅎㅎ
노곤노곤해지는게 기분 좋은데 발이죠 ^^

찜질방에서 맛사지 받으신적 있으신 가운데님 그거만큼 발이 시원하더라구요 ㅋㅋ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발이 몸 전체라고 하잖아요. 정말 시원하셨을 것 같아요. 묵은 피로를 쏴악~ 한번 가보셨으니 종종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부럽네요. ㅠㅠ

ㅋㅋ한번 받아보니 좋네요 ....
케케모님도 한번 받아보셔도 좋을듯요 ㅋ할인쿠폰 많이 있더라구요.

1시간 22000원이면 정말 비싼 발 맛사지네요. 고급 마사지를 받으신 것 같군요.
로컬은 만원도 안하는 것 같은데요.

아!그래요???
정가는 4만원인던데..친구들이랑 싸다고 간건데..
더 싼데가 많은거예요?ㅋㅋ
다른데 좀 찾아봐야겠네요

발마사지 시원하죠~>..< 부럽~~

첨받았는데 시원하더라구요 ㅎ
일이 바쁘셔서 정신없으시다고요. 가끔 하늘도 보면서 일하세요 ㅎ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좋은 불금되세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니 돈이 그리 아깝진 않으셨겠어요 ㅎㅎ 앞으로 서로 팔로우하고 일상글 나누면서 자주 소통하고싶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ㅋㅋ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자주 찾아가겠습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4.55
ETH 3256.6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