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in #kr5 years ago

3.jpg

올 여름을 지나면서
한 분 밖에 안 계신 누님이 청평에 애터미라는 다단계 센터를 오픈 하십니다.

저야 청평에서 20년 이상 거주자이니 반대를 하였습니다만
나이를 어느 정도 먹다보니 제 생활에 변화를 반기지 않는 것이 이유였고요.

누님은 제 인맥을 믿고 해야겠다면서 밀어 붙이십니다.

제 누님이시니 끝발에 밀려 ^^

큰 도움은 주지 못하였지만 센터를 오픈하는데 필요한 목공일이나 허드렛일을 하였었답니다.

그리고 벌써 100여일이 지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바라본 누님의 열정에 저도 박수를 보내면서~

청평에 많은 제 지인 분들이 저 보다 오히려 더 누님과 함께 그동안 감춰 두었던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모습에 놀라움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이제 저도 응원합니다!!!!!

울 누님 “퐈이띵!!!!!!!”

19.jpg

청평에서.....yull

Sort:  

그림 느낌이 사뭇 다르네요.
애터미가 어떤건지 한번 검색해봐야겠네요!

ㅎㅎ
저도 첨 알아지만 나름 괘야는 제품이 꽤 있더라고요~

청평에서 20년이상 거주했다는 사실 자체가 누님에게 정말 큰 도움일것 같아요~

저도 응원드리겠습니다~ 파이팅!!!!

감사!!!!!!!!
울 누님 화이팅!!!!!

주변에 좋은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마눌님 주말에 큰 놈 면회 갔다 왔는데, 청평 가평 이쪽이 호수도 많고 참 좋았다고 이야기 해 주네요. ^^

아~
담에 오실땐 연락 주고 오심 ~
한번 뵙고 싶네요^^

사무실 오픈 이야기를 엊그제 본것 같은데...벌써 100일이 지났군요!
잘 되시길... 퐈이팅^^

넵!!!!
정말 시간 잘 가네요~
100일 간 만은 일들이 있었네요^^
스팀은 완죤 ~허응^^

저희집도 치약은 애터미 씁니다
이유는 같이 살아주시는 분께서 이것만 쓰시더라구요 ^^

저희 집은 이제 완죤히 애터미 물건으로~
모든것이 돌아가가고 있습니당~ㅋㅋㅋ

ㅎㅎ
지난번 글 봤었는데 이제 오픈이 눈앞인가보네요!

나름 열심히!!!!!
잘 하구 있네요^^
응원감사~

애터미 미국에서도 회원 무지 많아요.^^ 오늘 그림은 오천만 땡겨주세요. 인가요?

아~
이 동내에서는 월 오천댁!!!!ㅋㅋ

벌써 백일이나 지났나요^^;;
청평에서 자리잡고 전국구로 뻗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아~
글러벌~
글로벌~~~~~

와우...
성업중이신가바요
다단계도 애터미는 제품자체가 믿을 만 해요ㅎㅎ

네~
제 생각보다 훨씬 성업중이랍니다!!
뭐가 뭔지~ㅋㅋ

힘써보셔^^

자네가 나서야 할 것 같기도 하구~음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