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음 ㅍㅎㅎㅎㅎ
저도 주변에 스팀을 권했는데..
가입을 못하겠다
메일이 안온다
나쁜 소식만 있었는데
오늘 1명이 지금 첫글 썼다며 연락이 왔네요
아 ~~~항
기쁩니다. ^^

님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짝짝짝....!!!!

율 선생님 새벽 생각들, 그림대신 글씨로 뵈서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예전에 행정병이라서 글씨체가 나름 괜찮았는데....컴이 이렇게 만들었나봐요....ㅎㅎ

스팀해봐라 ~~ㅎㅎ 친구들한테 이야기 해주고 싶네요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분도 정말로 스팀잇을 하면 좋겠네요 ㅎㅎ

젊을 적 꿈을 다시 피우기란 힘든 일이더군요.
그래도 한번 도전해 봤으면 합니다...^^

아..yull님은 정말 좋은 분이세요! 친구 분이 부디 이곳에 잘 정착해서 꿈을 이어가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같은 심정이기에 그 분의 꿈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요즘zzoya님 포스팅 응원하고 있답니다.....까~즈~아.....!!

yull님!!! 응원 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ㅁ;
응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포스팅 많이 하겠습니다!! 가즈앗ㅏㅏㅏㅏ!!!! ^ㅁ^/

"스팀잇은 안할이유가 없다..!!" 정답입니다..!!

하루하루 이라 고단한 삶에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일상으로 변했지만, 그래서 때론 이런 삶이 옳은가 했다가 ......
다시 도전 받습니다. 잘~ 해보자 그러면서도 “너무나 빠지지 않도록 정신 제대로 차리자”하면서 들러 응원하고 갑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님의 열정에 항상 응원 하고 있고요....^^

저도 스팀잇을 한지 어느덧 8개월 째인데요. 삶이 풍족해진 느낌이 들어요. 제이야기를 거리낌없이 할수있다는것도 좋고 소통하는것도 즐겁구요. 그친구분도 같이 해보시길 ^^

저희 같은 경우는 그림으로 아픈 삶을 살았던 기억이 있는 경우라 쉽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친구놈도 이젠 가벼운 마음으로 그림을 봤으면 하면서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참 부지런 하십니다~저 역시 몇명의 친구들에게 권해서 잘들 하고 있습니다~^^

부지런 한 건 아니랍니다.
그저 이 시간이 제가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시간대 이다보니...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38.35
ETH 3444.8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