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마지막 그림 너우 와닿네요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번호표는 안뽑는걸로 ^^

저야.
개미 투자가라서 .......................^^
하지만 너무 그런 쪽으로 몰아가는 여론이.........ㅡ.ㅡ

번호표 발급기 만드는 사람들이 돈 벌게 되나요?
한강주변을 감시할 공무원이 많이 필요한거 아닐까요?
언론플레이..놀랍습니다.

정말 그렇게 몰아가는 것 같습니다.
슬픈 현실 이지요........................................ㅠ.ㅠ

마지막 한종목이 진입가를 막 턴 하려는 순간이네요
기다리면 되는것을 왜들 난리부루스 인지
자네~~~

글게~~
무조건 존버.............지롤들해두....존버~~~~

그럼
나는 뭡니까...?

투전꾼 노름꾼 파락치
만드는 포주가 된겁니까..?
ㅎㅎ

난 오늘도 률님같은
투전꾼 노름꾼 파락치
또 만들려 노력 중입니다.

가능성있는 사람 물색해서
곧 개봉 박두 할것이니 기대 하시기 바랍니다.

기대 하시라
복원의 마술사...

ㅋㅋㅋ
포주 맞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할아버지 놀리시면 제가 꽉 깨물꺼예요.ㅎㅎ

형아 한테 그러는 거 아니다...동네 형아가...........^^

왠지.~ ^^; 세분,, 옆에 계신 느낌입니다...


율님의 소중하고 정성된 작품들 덕분에, 가끔은 웃고,, 가끔은 너무 슬프기도,, 합니다..

오늘도 참 많이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있죠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그 사람들은 가슴이 아프겠지요?
참 그림과 표현을 아름답게 하셨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파국으로 치달으시면 아니되옵니다. ㅋㅋㅋ

이미 넘어 섰사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보고 웃기고 착찹^.ㅠ.....

착착합니다.
언론도 좀 자제좀 해 주어었으면..............^^

좋은 소식있을 거에요. ㅎㅎ

존버가 답이죠................^^

쿠쿠 이렇게 정감어린 투전꾼이 있었나요? 아드님이 수호신처럼 보입니다~^^

조금은 차분한 언론을 보고 싶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