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in #kr6 years ago (edited)

3.jpg

"야, 잠깐만. 금요일 한 잔 하자. 내가 할 말이 있다."

"그래? 그럼 거기서 보자."

하고 끊는 너에게

.
.
딱히 할 말이 뭐 있겠어
보고 싶은 거지, 그냥

@hansangyou 시집 중간 어디 쯤 "친구"라는 시에
나오는 구절이다!!!!

오늘 그림도 뭐 딱히 이유가 있겠나~

그저 젊은 날 친구 삼아 즐기던 노래을 잘 부르던~

먼저 하늘 나라로 간 친구 같은 놈!!!!
6.jpg

청평에서....yull

Sort:  

프레드리 머큐리 엉아닷!!!
참 멋졌는데.....

멋졌을~
멀리도 갔죠^^

기가 막히네요. 저 친구 전매특허 캐릭터...ㅋ

당시는 이단아~
정말 앞서가는 녀석이었네요^^

프레디 머큐리 특징을 잡아 정말 잘 그리셨네요.
영화 보고나서 프레디 머큐리 앓이 중인데~^^

보헤미안랩소디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율님 포스팅에 그림으로 올라오니 넘 좋네요 ^.^*

제 말이 그말입니다. ㅎㅎ

욕실에서 한 번쯤 샤우팅 안 해본 울 때 머스마들이 있었나 ~
하고 좋아라 했답니다!!!!

친구 만나는데 무슨 이유가 필요하겠어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친구가 가장 소중한 것 같아요~

일요일 오후에도 행복하세요~

네~
휴일 마무리 멋지게 하시고요!!

아아 어제 머큐리의 분장을 한 김연우가 나오는 복면가왕을 봤었어요.. ㅠㅠ

저희 때 우상이었었죠~
정말 좋아하던 가수 이었는데~

친구 그냥 보고싶고 위로가되는 존재인거죠~

오늘 따라 친구가 보고 싶네요.
벗이 그립다는 포스팅도 보이고...

머큐리 섹시합니다. ㅋㅋ

넘 섹시해서 ~
일찍 갔죠~^^

새달을 맞아 벌써 이틀이 지났네요.

잘 쉬시고
내일부터 또 힘차게 보내시길 빕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을 ~

어 짐 머큐리노래들으며 집가고있는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