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해 주셔서~

글 잘 보았습니다. 딱 맞는 이야기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바라는 세상을 위해^^

언제나 Day 1... 아직은 나 자신의 성장에 집중하고 있지만, 반드시 생각해봐야할 중요한 질문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헤쳐나갈수 있도록 지켜봐주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 아닌가 합니다. 헬리콥터 맘들이 좀 줄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tip! 0.199

항상 감사합니다.
왠지 팁 받으면 기분이!!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머리로는 알겠는데, 말과 행동이 어긋날때가 많네요. 이글을 보고 다시한번 뉘우치며,,,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어른들은 미숙하다고 생각하는 아이들이 자기의 말을 철썩같이 믿고 따라주기를 바라는 것 같아요. ㅠ

그 들의세상을 위해~~^^

부모는먼저다겪어봤으니까자식잘되라고이래라저래라하는건데그것보다는지켜봐주고올바르지않을때는잡아주는게더좋을것같아요 물론전미혼이라겪어보지않아서희망사항이지만요 생각은이렇지만막상아이가생기면제생각을강요하게되려나요

그니까요.
그게 맘 처험 잘 안된다는게~~^^

아이들이 클 수록 고민도 커지네요

뭔 고민을 해요.
그저 뛰노는 아이들을 바라보고 행복해 하면 ~~^^

꼬마들이 이제 거의 다 컸는데요...한없이 미안한 마음입니다. 나의 잣대로 녀석들을 보았고...나의 잣대를 들이댄 것 같아서 너무 후회됩니다. 그래도 나 같지 않고, 건강하게 커가는 것 같아서 고맙기도 하구요...님의 느닷없는 글을 보고 뜨끔합니다

아이들이 그렇더라구요.
잘 커요...^^
넘 고맙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559.24
ETH 2523.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