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의 예언~

in #kr6 years ago

55.jpg

새벽에 일어나 여느 날 처럼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다가 ~~
조지 소르소란 자가 드뎌 암호화폐에 투자를 한다는 포스팅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그러다 한 포스팅의 댓글에서 스티미언의 예지 능력을 확인 합니다.

와~우~~!!!!!!

그리고 댓글을 만화화 하려고 댓글을 제가 써도 되요????
하고 댓글을 남겼는데 ~ㅠ.ㅠ

승락은 받았으나 넘 늦어서 내일 포스팅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요 냥반이 요 동내로 오믄 휘바람이 불까요?
칼바람이 불까요~~??!!

23.jpg

청평에서 요런분들 땀시 스팀에서 잼나게 지내고 있는.............yull

Sort:  

앗 이거였군요 ㅎㅎ
엄청 기대됩니다^^

고마워요~
반은 그려 놨는데~
님 댓글 수준 떨구는 거나 아닌가 ~~~~ㅋㅋㅋ

별 말씀을 다하십니다
부담없이 하셔요 ㅎㅎ

조지소로스가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아주 좋은데요. 과연 어떤 코인에 투자를 할지 그걸 알 수가 없다는 게 문제네요.

불어라~ 봄바람~~
점점 안정적으로 자리잡아가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아요. 암호화폐!

네~
이제 좀 안정되가는 느낌이 팍팍 오긴 하네요^^

이양반이 므하는 사람인가요? ㅎㅎ

쩐치기 달인요~
돈두 무지 많구요^^

오~~
희소식입니다

휘파람 불 사람도 있고, 칼바람 맞는 사람도 있겠죠!
아무쪼록 휘파람 함께 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예전 어른 들 암 대서나 휘바람 불면 돈 달아난다고 했는데~
왜 갑자기 그런 것이 생각 날까요~ㅋㅋㅋ

앗~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바람 말고....음! 돈바람 불길 기원합니다~ ㅎㅎ

후끈 달아오르게 높새바람이었으면 합니다.ㅎㅎ

높새바람 학교때 배운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정확히 알지 못 하나이다~ㅋㅋㅋ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학교때 뜨거운 기운을 몰고온다고 배운기억이 떠올라서 적어보았습니다.ㅋㅋ

좋은 소식이길 바래 봅니다.!!!
가즈아 형제들이여^&^
불어라 돈바람 ㅋㅋ

그죠~
그랬음 하는데 저 냥반이 좀 ~
워낙 별종이라서~ㅎ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or free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Follow @a-0-0

아~~ 불안한데요.저넘은 초고수라서..
하지만 스팀 좀 팍팍 사서 1억 스파 만들면 인정 해줍시다.

사도 뭔가 개운치 않은 그런 삘
막 와요^^

뭔 내용인지는 낼을 기대해야겠네요
돈도 많은 분인데 양말도 안신긴건
율님 빠숑감이겠죠?

발목 양말 요!!
발목양말~~!!!!!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8.32
ETH 3471.95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