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누리끼리한 알 ㅋㅋㅋㅋㅋㅋㅋ 아.. 알표현 좋습니다. 제 만화에 오마쥬해도 됩니까 ㅋㅋ

감사합니다
그리고 얼마든지요....^^

언제나 실감나면서 재미있습니다~ ㅎ

저도 언제나 한결같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마감 잘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언제나 한결같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마감 잘 하시기 바랍니다....^^

존-버???
무슨 뜻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잘 되시길 바래요.^^;;;

존나 버팅기기용...ㅋㅋㅋ

아. 그런거군요.ㅋㅋㅋㅋ

율님..

점수 잃으시면 안되겠습니다..^^

휴......!!
다시 돌아오네요.
제 명줄과 같이요....ㅎㅎㅎ

다행입니다^^
그럼 수익전환 하셨나요?
마무리 잘 하시구요..

아직은 회수 하지 않았습니다만.
뽀너쓰 알만 남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율님..

점수 잃으시면 안되겠습니다..^^

우리나라 좋은 나라 맞습니다.
코인도 산후조리하고
뭐 모자보건법이라든가 하는데 보면
산후조리는 기본 3개월이든데
이틀은 너무 빡쎄지 않나요?

돌아오고 있네요.
산후 조리 이틀이면 되네용...ㅎㅎㅎ

안녕하세요 cheongpyeongyull님, 정말 생동감있는 표현이십니다.
만화로 보니 더 실감나네요 ㅋㅋ 존버~~ 저도 외치고 있습니다.
황금알이 아니고 이건 뭐 아직 11월초야되서야 받을 수 있을 것
같긴 하네요... 11월에는 좀 더 좋은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올인 해 봤는데 잘 됐음 합니다....^^

아이고 그럼 무조건 잘 되어야지요~~ 무조건 오르면 되는거지요?? ㅎㅎ 무조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회복하고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네.

회복 되네요.
이제 누리끼리 한 알가지구 파워 업 하는 날 잡아 봐야죠...ㅎㅎㅎ

마눌 돈 가지고 허튼소리
안한다 황금알 ㅎ ㅎ
Good morning~~!

요단강 문 턱까지 갔다가 살아 왔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