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밋업 공지~!!!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png

11.jpg

청평 참가자
@cjsdns
@jjy
@cheongpyeongyull
@yoonwonlim
@hansangyou
@leesunmoo
님 등등

참석 신청 하신분들
1.@venti
2.@romi
3.@sunghaw
4.@isaaclab
5.@wotjsozm
6.@wabangcute
7.@clarkgold
8.@annvely
9.@skt1
10.@tworld
11.@sunsu
12.@peterpark
13.@epitt925
14.@jay4u

신청자는 댓글로 동년 5월 5일 까지 신청 바랍니다.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YR8FUL

전 살아 오면서 카톡은 일주일에 한 번 월요일 새벽5시에만 열어 보고 살았는데~^^
이렇게 스팀 덕에 단톡방을 개설 하려고 pc에 카톡을 다 깔아 봅니다!!!

오늘 부터는 자주 카톡에 들어가야 할 것 같네요.

밋업 장소는 청평 시내를 가로지르는 개천 가 청평유원지에서 하기로 정했답니다.

해서 어제 마눌님과 잠시 산책을 다녀왔답니다.

집에서 1분 거리네요~ㅎㅎㅎ

34.jpg

35.jpg

36.jpg

가족과 동반 하셔도 잠시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참석 자격을 문의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스팀미언 이시면 누구나 가능 하시고 가족 친지 연인 동반 참석도 환영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물론 본 포스팅 수익금은 밋업에 알차게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청평에서.........yull

Sort:  

모두 즐거운 밋업 되시길 바랄께요^^ 흥해라~ ㅎㅎ

감사~
멋진 봄 날을 상상하고 있답니다~

율님 안녕하세요
참석하시는 분들 라인업이 상당하네요..
아주 성공적인 밋업이 될듯한 예감이 듭니다.

에헤라디여~~~~~~

안오시나요 ? 뵙고 싶습니다 !

하필 그날 제주도에 ㅠㅠ

ㅎㅎ
울 @마눌님두 참석 합니다~
멋진 5월 맞이 하셔요^^

청평 밋업에 참석못해서 흐르는 제 눈물이 비가 되어 내리는군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청평 유원지에 어릴 적 참 좋은 추억이 있는데, 보니 반갑네요~
멋진 밋업이 되길 바랍니다^^

네~
감사드리고 후에 함 뵙도록 하겠습니다^^

5얼 13일에 시간이 될거같아 실례가 안된다면 밋업 신청해보고 싶습니다.
밋업은 처음이라서 많은 걸 배워갔으면 합니다.

넵~
실례라뇨~
환영합니다~
오시면 많은 스티미언 분들과 잼나는 시간 되실거라고 믿습니다!!!!

넵 2시간 거리긴 하지만 잔뜩 기대하구 가겠습니다!!ㅎㅎ

와 ...청평 밋업 기대됩니다 !!

우와~~~ 청평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겠네요^^
청평인데도 서울에서 가시는 분들도 많은가봐요
밋업 화이팅입니다~~~ ^^

넵~!!
전철이나 이티엑스 이용 하시면 1시간이면 가능 한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yull 님, 아 이번에는 따뜻한 봄을 맞아서 정말 멋진 밋업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멋진 곳에서 멋진 분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셨음 좋겠네요~~ 언젠가 청평을 가는 날을 기다리며 응원합니다^^

그 날을 기둘리겠슴다~ㅎㅎ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하필 4.5일 1박2일 모임이 있어서 ㅜㅜ
아직도 고민중 입니다
이선무님도 오시는군요
일단 카톡방에 들어가봐도 되지요? ㅎㅎ

아직 카톡방에 암두 없어요~
저 혼자 집 지키구 있네요~ㅋㅋ

조기다가 @bookkeeper라고 올리고 싶네요. 반가운 이름이 많아 보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꼭 후기들 올려주세요^^

네~
담에 할 때 함 오세요~
가을 쯤~^^

크오오오 장소가 아주 좋아요!!

넵~!!
당일 날 뵙겠습니다~
멋진 5월 출발 활기차게 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