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장 볼 모양입니다!!!!

in #kr6 years ago

33.jpg

요즘 떡락장에~
멘붕 중인 소장님!!!

뭔가 저지를 분위기라서
그 분위기 따라 스케치 들어갑니다~

21.jpg

그리고 다듬어 보니 ~
요즘 이런 분위기 팍팍~
22.jpg

바로 이어서 색 넣어 ~

23.jpg

보다가 소장님께서 커피 한 잔 하자구~

전화 벨이^^

해서~

청평에서....커피 한 잔 땡기러 나가면서........yull

Sort:  

분위기 살벌한데요^^;;

요즘 코인판만 하려구요~ㅋㅋ

내금위 도부장^^ 같사옵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끄러운 길 조심하세요^^

네~
지금도 눈이 내리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요!!

이렇게 어려운 장이어도
소장님의 풍채는 여전하시군요^^
멋진 그림 보고갑니다.

눈동자가 없으니 먼가 일을 치를 폼 같네요. ^^
커피 한 잔 맛나게 드세요.

정신 줄 놓은거죠^^

일 저지르시면 안되는데....ㅎㅎ
따뜻한 커피 한잔 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넵!!!!
항상 즐거운 청평인들^^

폭풍전야느낌인데요?ㅎㅎ소장님화이팅!!!^^

확!!!!!
사고나 치지 말길~ㅋㅋㅋ

끝장 다보고 끝났으면좋겠어요

ㅋㅋㅋ
그래두 아쉬움에`
이리 목매고 있답니다^^

으잉?
소장님이 장비처럼 보입니다.
내 눈이 이상해졌나??

멋지게 봐 주시는 거죠^^
장비는~
공사판 삽자루도 장비라면 모를까~ㅋㅋㅋ

와우 뭐라도 벨 기세입니다 ㅎ

빼 들었으니 사고든 뭐든 함 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