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밤하늘 사진 저거 실화인가요?

차에 누워서 계속 보고 있었어요. 너무 아름다워서-!!!!! :-))) 헤헤 별밤 가득 담아가세요 oprth님 ㅎㅎㅎㅎ ★☆★☆★☆★☆

우와앙~~ 역시... 사진을 잘 찍으시는 덕에 ㅎㅎ

멋진 밤하늘 잘 담아갑니다 :)

보상 조정용 댓글 보팅
사유: 정성글

소요님, 감사합니다 :-)

사진도 글도 그림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다시 뉴질랜드에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감사해요......!! :-))))) 작가님 다녀가셨던 곳들도 차차 여행하고 싶습니당 ㅎㅎㅎㅎ :-) 뉴질랜드, 정말 떠나기 싫은 나라네요. ㅎㅎㅎㅎㅎ

물에 젖은 흙과 돌, 풀냄새 그리고 별들
그것도 부족해서 돌고래라뇨..
와이프와 아들 데리고 가서 저곳에 있고 싶네요!!

문스님 가족 분들도 여기 오시면 정말로 좋아하실 거예요!!!!! ㅎㅎㅎㅎ :-)))) 캠핑의 맛이 이런 거구나 하고 느꼈어요 ㅎㅎㅎㅎ

아아 바다에서 돌고래를 만나시다니! 흥분해서 ‘돌고라’라고 오타를!

동글님!!!!!! ㅠㅠㅠ 큰 파도 속에 돌고래들 여러 마리가 헤엄치고 있었어요....!!!! 조련사가 이끄는 모습이 아니라 자연이 자연을 다스리는 게, 너무 멋졌어요 ㅎㅎㅎ :-) 🐬

으으으으! 오늘도 너무 좋은 채린님의 글과 사진과 그림! 숲과 별, 바다사진 다 너무 고마워요 엉엉 ;ㅁ; 저도 처음 서핑할때 보드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초보에겐 그게 더 좋다며) 깜놀했던 기억도 나고요! 그런데 어느새 명성도 50이 되셨군요! 채린님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분들(동글이님과 퐁당님) 모두 명성도가 49셔서 혼자 신기해 하며 favorite 49 란 제목으로 짧은 포스팅을 해보려고 했는데! too late! :(

흐엥 봄날님께서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정말로 힘이 듬뿍듬뿍 납니당 :-))) 봄날님 포함해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명성도가 쑥쑥 자라났어요!! ㅎㅎㅎㅎ 벌써 글까지 준비하고 계셨는데, 제 명성도가 눈치가 없었네요 ㅠㅠㅠㅠㅠ ㅎㅎ 저도 동글님 퐁당님 참 좋아하는데 우리 참 취향이 잘 맞나봐요 헤헤헤 :-))) 봄날님 좋아요!!!!! 🌿♥️

^_^ 전부 아름답네요. 예쁜곳을 더 예쁘게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아론님 ㅎㅎㅎㅎ 기록이란 게, 함께 볼 수 있어 더 가치 있는 것 같아요. :-)) 잘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리리님 손에 카메라가 들려 있었다면 환상적인 돌고래 사진을 볼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ㅠ.ㅠ 담에는 액션캠으로라도 찍어주세용ㅠ.ㅠ

카메라랑 렌즈 마련하느라 액션캠까지는 못 샀어요 ㅎㅎㅎ ㅠ 당분간은 카메라 관련해서 돈을 쓰지 않을 생각이에요 ㅎㅎㅎ 좀 더 여유가 되면 장만하도록 하겠습니다!!!!!!!! :-))))

와.. 이번엔 오포우테레. 리리님(이라고 해야하나요 채린님이라고 해야하나요?) 덕분에 뉴질 구경 실컷 하게 생겼어요.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네요, 글도 사진도 아름답고요. 서핑하면서 돌고래라니.. 친구의 친구네 부부가 서핑하고 살고싶다며 5년 쯤 전에 훌쩍 하와이로 이사갔다는 이야길 들은적이 있어요.
저라면 하와이보다는 두리님네 처럼 뉴질을 택하고 싶네요 ^^
정성 가득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D

'두리의 모험' 속 저는 '리리'로 살고 있지만, 채린 혹은 제인 아무거나 불러주셔도 상관 없답니다 띵키님 :-)))) 괜히 이름만 많아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당 ㅋㅋㅋㅋㅋㅋ :-) 와, 서핑을 위해서 하와이로 이민을 가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예전에 저라면 그런 걸 꿈도 못 꿀만큼 용기가 부족했지만, 지금은 '다시 없을 기회'란 생각으로 있는 용기 없는 용기 다 부려보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잘 읽어주셔서 무척 감사합니다 띵키님!!!

(저는 사실 서핑을 못한다는 것은 안비밀 입니다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생생생초보입니다 띵키님ㅎㅎㅎㅎㅎㅎ 속도와 불균형을 무서워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