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7화 Episode 7│+프리미엄+ 공기의 축복 Blessing of +Premium+ Air

in #kr6 years ago

와.. 이번엔 오포우테레. 리리님(이라고 해야하나요 채린님이라고 해야하나요?) 덕분에 뉴질 구경 실컷 하게 생겼어요.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네요, 글도 사진도 아름답고요. 서핑하면서 돌고래라니.. 친구의 친구네 부부가 서핑하고 살고싶다며 5년 쯤 전에 훌쩍 하와이로 이사갔다는 이야길 들은적이 있어요.
저라면 하와이보다는 두리님네 처럼 뉴질을 택하고 싶네요 ^^
정성 가득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D

Sort:  

'두리의 모험' 속 저는 '리리'로 살고 있지만, 채린 혹은 제인 아무거나 불러주셔도 상관 없답니다 띵키님 :-)))) 괜히 이름만 많아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당 ㅋㅋㅋㅋㅋㅋ :-) 와, 서핑을 위해서 하와이로 이민을 가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예전에 저라면 그런 걸 꿈도 못 꿀만큼 용기가 부족했지만, 지금은 '다시 없을 기회'란 생각으로 있는 용기 없는 용기 다 부려보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잘 읽어주셔서 무척 감사합니다 띵키님!!!

(저는 사실 서핑을 못한다는 것은 안비밀 입니다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생생생초보입니다 띵키님ㅎㅎㅎㅎㅎㅎ 속도와 불균형을 무서워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