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보고 갑니다. 덕분에 덥지만 평안한 아침을 맞이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태룡님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여행 중 간소한 삶이 타인에게 이렇게 닿고 있네요. ^^

:-) 감사합니다 인석님! ㅎㅎㅎㅎ
지금보다 훨씬, 더 비워내보려구요. :-)
억지로 비우는 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춰서요 ^^

판도로 시티에도 두군데가 있는데 아주 인기있는 카페에요 ^^즐거운 웰링턴 여행되시길 바래요.

오옷! 알아주는 체인이었군요 :) 시티에 갈 때 들러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웰링턴 출장 마지막 날 아침부터 정오까지 잠깐 만끽한 여행이었답니다 ㅠㅠ ㅎㅎㅎ 잠깐이라도 좋았어요 ㅎㅎㅎㅎ

데이터 때문에 음악을 듣지 못하다니...
저라면 나라 잃은 심정이겠는데요.ㅠ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으며 책에 빠져 음악까지 들을 수 있었으면 최고였을 것을...

저도 성당에서 성가 듣고 그 자리에서 혼이 빠져나갔던 경험이 있거든요. 운적은 없지만 눈물이 핑- 돌았던 경험은 있습니다.ㅎㅎ 성가 들으시면서 어떤 느낌이셨을지 알 것 같아요.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폰에 저장해 듣고 있기는 해요 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노래를 계속 찾아듣고 싶을 때가 있어서 똑같은 노래는 쉬었다 듣게 되네요 :) 이번에 통신사를 옮기면서 Music Pass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루 무제한에 2달러, 일주일 무제한에 5달러, 한달 무제한에 10달러로요ㅋㅋㅋ 한번씩 이용해보려구요 ㅎㅎ

마셸린님도 경험하신 일이군요...! 세상에 존재하는 아름다운 것들은 맑고 강력한 힘을 품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성당 제대 뒤에 하얀 구조물이 정말 아름다워요. 배경의 하늘색도! 채린님 일요일의 여유가 막 묻어나는 행복한 기록이에요. :-)

헤헤 동글님 댓글 보니 오늘도 일요일인 것처럼 포근하네요 :)
저도 성당에 들어섰을 때 제대를 보고 멍- 해졌어요 너무 정교하고 아름다워서요 ㅎㅎㅎㅎ
감동을 주는 건축물들은 정말이지 큰 선물이자 축복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
월요일도 아름답게 보내요, 동글님!!!!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ㅠㅠㅠ 힘내세요 오치님!

보통은 손 대지 않은 상태의 음식 사진을 올리는데
정말 특이하게도 리리님의 음식 사진은 반 쯤 먹은 상태에서 찍은 것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우--------아! 어떻게 눈치채셨징??! ㅎㅎㅎㅎ
먹기 전에도 찍긴 하는데, 먹고 나서 찍은 사진이 더 마음에 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만족스런 감정이 담겨서 그럴까요 ㅋㅋㅋㅋ / ω \ 찍기 전엔 배고픈 감정 때문에 엉망이구 \ _ /
혹시 더럽...고 불쾌하게 느껴졌다묜 미안해욤,,,, ;_;
토 장인 또 댓글로 토하지 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 댓글이 뭔가 좋은 일 있을 때 달으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밥 먹은 직후에 댓글 다신 듯...?
  • 불쾌하진 않지만 더럽네요. the love♥네요
  • 저는 댓글로 토한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말 나온 김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 ^ㅠ^

토 장인이라고 썼던 댓글에 음료수 뱉는 아저씨 사진...이 토하는 모습이 아니었구나 ˚―˚ 착각했어요 미안해욧 ㅎㅎㅎㅎㅎ 근데 또 토하는 이모티콘을 창작하셨네요 ^ㅠ^ 것두 웃으면서 토하다니... 역시 토 장인...... 사랑으로 토해주셔서 감사해요........

와 저 댓글 점심 먹구 달았는데_ 다시 읽어보니 저 감정이 너무 드러났네요. 이제 좀 자제하겠습니다. ^ㅠ^

아... 그런 적이 있었군요. 토하는 걸 표현하고 싶었던거 맞아요ㅋㅋㅋㅋㅋ

자제 안하셔도 돼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요 뭐ㅋㅋㅋㅋㅋ
배부를 때 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머물고 싶어지는 블로그에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작가님의 감성을 같이 느껴 봅니다 ^^ 👍에요!

케이티님! 헤헤 이렇게 닿게 되어 제가 영광입니다 :)))
앞으로 함께 소식 나누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