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7화 Episode 17│ 일요일의 웰링턴 산책 (2) 판도로 빵집과 뉴질랜드 첫 가톨릭 미사

in #kr6 years ago

데이터 때문에 음악을 듣지 못하다니...
저라면 나라 잃은 심정이겠는데요.ㅠ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으며 책에 빠져 음악까지 들을 수 있었으면 최고였을 것을...

저도 성당에서 성가 듣고 그 자리에서 혼이 빠져나갔던 경험이 있거든요. 운적은 없지만 눈물이 핑- 돌았던 경험은 있습니다.ㅎㅎ 성가 들으시면서 어떤 느낌이셨을지 알 것 같아요.

Sort: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폰에 저장해 듣고 있기는 해요 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노래를 계속 찾아듣고 싶을 때가 있어서 똑같은 노래는 쉬었다 듣게 되네요 :) 이번에 통신사를 옮기면서 Music Pass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루 무제한에 2달러, 일주일 무제한에 5달러, 한달 무제한에 10달러로요ㅋㅋㅋ 한번씩 이용해보려구요 ㅎㅎ

마셸린님도 경험하신 일이군요...! 세상에 존재하는 아름다운 것들은 맑고 강력한 힘을 품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