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 글 속에 사물을 사람처럼 생각하는게 자주 보이는 것 같아요~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

:-) 와 제시님 역시, 글 속의 속을 들여다보시네요ㅎㅎㅎㅎㅎ 동화 시리즈는 더욱 더 동화적인 시각으로 세상을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와....하늘색깔.... 일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노을이네요.

놓치면 안되겠다 싶어서, 카메라 들고 냅다 뛰어 나왔어요ㅎㅎㅎㅎ :-) 정말 저 날 이후로 강렬한 석양을 보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 인생은 타이밍인가 봅니다..!!!!!!!

맞아요. 뭐에 홀린듯이 사진찍게되는 석양이 있죠. 제 일상에서 몇년 사이에 그래본 경험이 있던건 이거네요 :)

6451CDBA-5C55-455C-ABC3-E885183A3729.jpeg

캬아- 너무 좋은데요 해적님!!! 건물 옥상에 달린 환풍기 실루엣이 참 귀여워요 ㅎㅎㅎ 가로등 유리로 석양이 투명하게 비치는 것도 좋구요 :))) 참으로 강렬한 시간이었겠어요!!

세상에나! 어쩜 이리도 동화같은 시선을 가질 수 있죠?

퐁당님! :-) '일상 속 작은 동화' 시리즈에서는 이름처럼 더욱 동화적으로 세상을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ㅎㅎ

;) 앞으로도 그 시선 쭈욱~ 부탁 드립니다.

너무 글이 귀엽네요:) 저희 집도 저희 가족을 사랑하고 있을까요?ㅎㅎㅎ 사진 너무 예뻐요~

헤헤헤헤 에이카님의 집도, 에이카님 가족을 분명 무척 사랑하고 있을 거에요. :-)) 감사합니다!!!! :-))

오랫만이라 반갑습니다 :)
읽었더니 퇴근하고 집에 가고 싶네요 ㅎㅎ
말씀하신거처럼 집이 정리된 상태 집의 인테리어들로 집 안의 사람들을 상상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마그걸보고

앗 문쓰님 댓글이 완성이 안 되었어요ㅋㅋㅋㅋㅋ :) 퇴근 장려글이 되었네요 ㅎㅎㅎㅎ 곧 출근하셔야 하는 시간이로군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요즘 영어를 공부 안했던 것을 엄청나게 후회하고 있는 중인데요. 언어에 자유로우신 것 같아 부럽습니다. ^^

아직 그렇게 자유롭지는 못합니다 ㅠ ㅎㅎㅎㅎ 계속 공부하고 노력 중이에요 ㅎㅎㅎㅎㅎ 물하마님도 기본 문법 공부하시고 좋아하시는 분야로 영어를 배우시면! 훨씬 재밌게 언어 공부가 되실 거에요 ㅎㅎㅎ 공부 말고 취미 정도로 생각하시면서!! 가볍게 시작해보시는 건 어때요? ㅎㅎㅎ

역시 기본 문법을 해야 하는군요 ㅠㅠ. 피할 수 없는 정도위 갈? ㅎㅎ 감사합니다

혹시 사진기가 뭐에요?! 사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님 :-) Fujifilm X-Pro2 모델 쓰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감사해요!!!!! ㅎㅎㅎㅎ

사진에서..향기가 나는것만 같네요...ㅎ

어떤 향기일지 궁금합니당 아론님ㅎㅎㅎㅎㅎ 상상 속의 향기를 맡아주셔서 감사해요!! :-)))

건축가들에게 주택이 가장 설계하기 어렵다고 하던데, 이 글을 보니 정말 그러하겠네요. 살아갈 가족의 삶 속으로 들어가보지 않고는 제대로 설계할 수 없을테니까요.

아파트와 주택의 차이가 거기에 있는 것 같아요.

맞아요, 사는 사람들의 개성과 가치관, 습관이 잘 묻어 나오는 거주 공간이 사실은 진짜 '내 집'인 것 같아요. '규격에 맞추는 습성'이 삶의 영역으로 확대되어서 점점 자주성도 잃고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