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용기 내서 다가가고,
사진 허락을 받아내고,

저는 사실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피사체를 조심스럽게 담는 시선, 세계에 대한 애정이 아니라면 불가능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앗, 저도 그 부분이!

Hi, I'm an Upvote bot. I will upvote your post if you reply to this comment with "Upvote". 👍 a-0-0

무지개와 강아지와 아이... 너무 소중한 찰나네요

제 인생에 이런 순간을 만날 수 있다니, 운이 좋아도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ㅎ :-)))

일부러 연출하려해도 이렇게는 못하죠..ㅎ
이 정도면 인생샷 아닌가요?

모피어스님! 정말루요 ㅎㅎㅎ 우연이 연출하고 저는 숟가락만 얹었어요 ㅋㅋㅋ :-))) 하늘이 내려준 인생샷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사진 구도 이쁘게 잘 잡으셨네요.

아루카님 감사해요 :-) 뉴질랜드에서는 무지개도 수시로 보이네요!!!!

^^ 쌍무지개 은근 잘뜹니다. 일년에 대략 10번정도 보는듯...

눈 꼭 감고 용기내서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허락을 받은 뒤에 신이 나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에 저까지 또 두근두근...

우앙 봄날님도 그 추억이 있으시군요!!! 으아아 그 순간에 담으신 사진이 너무나 궁금합니당...+_+

우와! 사진도 사진을 찍으신 과정도 너무 예쁘네요:>ㅎㅎㅎ

에이카님!!! 참 예쁜 순간이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정말로 그 자리에 있기만 했을뿐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그자리에 있어도 저렇게 멋진 사진을 담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닐 것 같아요:)ㅋㅋ

비현실적이라고 느껴질 만큼 아름다운 현실이네요. :)

몽상가p님, 믿을 수 없이 아름다웠던 현실이었어요ㅎㅎㅎㅎㅎ 그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참 좋아요 :-))

맙소사... 말문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이 가족들에게도 분명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너무 리리님 추종자인 것 같아 보여서 당분간 리스팀 자제하려고 했지만
이 사진은 불가항력적이야...ㅠㅠbb

으아아 추종자라뇨, 토랙스님!!!!!!!!!! ㅎㅎㅎㅎㅎㅎ 제 인생에 다시 없을 순간을 담아서 저도 무척 감사하고 있어요ㅎㅎㅎ '일상 속 작은 동화'를 담은 사진들을 시리즈로 조금씩 올려보려고 해요 :-))) 앞으로 또 어떤 동화 속 풍경을 만나게 될지, 저도 두근두근합니다!!! 토랙스님도 혹시 그런 순간이 있다면 함께 공유해주세용!!! ㅎㅎㅎ

멋진 사진에 사진에 임하사는 마음도 멋지십니다.

아론님, 감사합니다. :-) 민폐 끼치지 않는 사진 기록자가 되려고 노력중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