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속 작은 동화│Fairy Tale in Everyday Life (1)

in #kr6 years ago

맙소사... 말문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사진이네요
이 가족들에게도 분명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너무 리리님 추종자인 것 같아 보여서 당분간 리스팀 자제하려고 했지만
이 사진은 불가항력적이야...ㅠㅠbb

Sort:  

으아아 추종자라뇨, 토랙스님!!!!!!!!!! ㅎㅎㅎㅎㅎㅎ 제 인생에 다시 없을 순간을 담아서 저도 무척 감사하고 있어요ㅎㅎㅎ '일상 속 작은 동화'를 담은 사진들을 시리즈로 조금씩 올려보려고 해요 :-))) 앞으로 또 어떤 동화 속 풍경을 만나게 될지, 저도 두근두근합니다!!! 토랙스님도 혹시 그런 순간이 있다면 함께 공유해주세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86.64
ETH 2309.4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