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 비슷한 수준인 것 같아요! 이전 스파크사 데이터 / 전화 / 문자 무제한 요금이 80달러 정도니까 한국보다 저렴하네요! 대신 한국만큼 속도가 나와주지는 않지요 ㅠ ㅎㅎㅎㅎㅎ 기술값을 요금에 받는 걸까요. 통신사들 뽑을 대로 뽑아 먹은 것 같은데, 조금 더 싸져도 될텐데 말이죠.
맞아요... 인터넷 사용이 결정적인데 자유롭지가 않네요ㅎㅎㅎㅎㅎ 젤 처음 뉴질랜드 왔을 때 스파크사에서 1.25GB 썼을 때 완전 좌절모드였죠.... 지금은 그래도 소셜 데이터가 들지 않으니 이것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크으 :))) 다만 스팀잇은 여전히 밖에서는 제대로 할 수가 없네요 ㅠㅠㅠ
옆사람에게 소곤댄 정보가 1분안에 지구 반대편 사람이 알게되는 거는 안될 일입니다. 큰일나요!! 그런상상은 하지마셔요.!!! ㅋㅋㅋ 어쨌는 눈을 가려야 비밀을 숨길 수 있는건데 블록체인은 시력이 좋아서 안 될듯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의 눈을 가리는 방법을 고민해 보는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ㅋ
오.. 'Social Pass', 'Chat Pass', 'Music Pass', 'Video Pass'라니 정말 좋네요. 우리나라에는 통신사에 따라 음악 앱? 정도만 무료인 것 같은데.. 우리나라도 이런 요금제가 도입되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ㅎㅎㅎㅎ 기본 요금제 젤 싼 거에 + 한달 (소셜패스) 8천원 + (뮤직패스) 8천원 + (비디오패스) 만6천원 정도 정도 추가면 무제한 요금제보다 낫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
와.. 진짜 우리나라에 얼른 도입 됐으면 좋겠네요ㅜㅜ 저 같은 경우는 소셜패스만 있어도 요금제 젤 싼걸로 해도 될거같은데..
맞아요 ㅠ_ㅠ 근데 가격이 저렇게 합리적이면 통신사들이 가만 안 있겠죠! ㅂㄷㅂㄷ...
뉴질랜드도 통신 요금이 많이 비싸지는 않네요 !
막연히 비쌀 거라 예상했는데 괜찮은 수준인 듯 해요. 다만 1.25G 에서 조금 측은해진 ㅠ 기록 하실 게 엄청 많으실텐데..
한국과 비슷한 수준인 것 같아요! 이전 스파크사 데이터 / 전화 / 문자 무제한 요금이 80달러 정도니까 한국보다 저렴하네요! 대신 한국만큼 속도가 나와주지는 않지요 ㅠ ㅎㅎㅎㅎㅎ 기술값을 요금에 받는 걸까요. 통신사들 뽑을 대로 뽑아 먹은 것 같은데, 조금 더 싸져도 될텐데 말이죠.
맞아요... 인터넷 사용이 결정적인데 자유롭지가 않네요ㅎㅎㅎㅎㅎ 젤 처음 뉴질랜드 왔을 때 스파크사에서 1.25GB 썼을 때 완전 좌절모드였죠.... 지금은 그래도 소셜 데이터가 들지 않으니 이것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크으 :))) 다만 스팀잇은 여전히 밖에서는 제대로 할 수가 없네요 ㅠㅠㅠ
와! 프리 패스 정말 좋네요^^ 전 호주에서 보다폰 쓰고 있는데 여긴 그런게 없어요 ㅠ
오홋 호주에서 보다폰 쓰고 계시군요! 여기 땅덩어리가 좁아서 가능한 요금제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호주에서의 요금은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잘 읽었습니다.
블록체인에서 비밀을 만들어 내려면 어떻게 해야되지? 오늘 온종일 머리속에 맴돌 질문인듯... 못풀겠지만요.. ㅋㅋㅋㅋ
크크 저도 아까 브런치를 먹으며 고민해봤는데, 갑자기 이런 상상이 들었어요. 옆 사람에게만 뭔가를 소곤소곤 이야기했는데, 1분 안에 지구 반대편 사람이 번역기로 순식간에 제 비밀을 알게 되는 거죠 @_@ ㅋㅋㅋ 비밀을 만들어내는 게 가능할까요??!..@@
옆사람에게 소곤댄 정보가 1분안에 지구 반대편 사람이 알게되는 거는 안될 일입니다. 큰일나요!! 그런상상은 하지마셔요.!!! ㅋㅋㅋ 어쨌는 눈을 가려야 비밀을 숨길 수 있는건데 블록체인은 시력이 좋아서 안 될듯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의 눈을 가리는 방법을 고민해 보는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ㅋ
ㅋㅋㅋㅋ암호 화폐에서 또 다른 '암호'를 사용해야하는군요 ㅋㅋㅋ
wisecat님 혹시 아이디어가 떠오르시면! 제안 한 번 해보시지요 :-D
Congratulations @chaelinja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집안에 노란주황 불빛과 배경 하늘의
오묘한 보라빛이 정말 예쁜 색감이네요. ^-^
해 질 녘의 시간대란 늘 환상적인 장면을 품고 있기 마련이네요 :-)
평범한 집과 가로등조차 색과 온도가 딱 맞는 저녁이었어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싸이월드... 정말 추억이네요 ㅎㅎ 친구들에게 도토리 선물하면 좋아했었는데 ㅎ
헤헤 그러게요 :) 도토리 5개로 좋아하는 노래 하나씩 소장하면 꽤 근사한 콜렉터가 되는 기분이었죠!! ㅎㅎㅎㅎ 싸이월드 서비스는 이제 정말 추억의 한 켠으로 자리하고 있네요. 혹, 갑자기 부활해 인기를 끌 날도 있을까요? ㅎㅎㅎㅎ
어머 보다폰파스 넘 좋네요. 영국에도 있을지 모르겠어요. 밖에서 인터넷 많이쓰는 분들에겐 최고일것같아요 ^^ 채린님 일기 넘 좋아요. ^^
헤헤헹 옥자님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좋네요!!!!!! :-))) ♥
영국에도 모바일 사용 기능별로 Pass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하루랑 일주일짜리가 있다는 게 꿀이네요! ㅎㅎ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chaelinjane님! 제가 개인적으로 여쭈어 볼 것이 있어서 그런데 혹시 [email protected]으로 메일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