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역시나 사진들이 아름답군요..(특히 마지막 사진의 구도가..ㄷㄷ)

엇, 크리스님 ㅎㅎㅎㅎ 호텔 벽과 커튼이 보이는 감성 컷으로 먼저 찍었다가 극단적으로 커피와 나무 서랍장 윗부분만 담아보았어요 :-)) 디테일하게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드아-! ㅎㅎㅎㅎ 편안한 밤 보내셔요 ^^

저도 비슷한 감상.
제목에 670km이라길래 대충 10시간 걸렸겠군... 이라고 생각했는데 대충 맞나보네요ㅋㅋㅋ 10시간이면 운전하는 사람이나 타고 가는 사람이나 고역이죠. 수고하셨고, 화이팅 하시고!
다음 포스팅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사진들은 모두 무언가 말할듯 말듯한 ^^
분위기 있는 사진들이군요. 항상 감탄하고 갑니다.

미미님 댓글보고 다시 사진을 봤는데, 정말 다들 비슷한 느낌으로 추상적이네요 ㅎㅎㅎ 타우포 호수에서 찍은 사진은 아이폰으로 담아서 더욱 어둠 속에 파묻혔어요 ㅎㅎㅎㅎ :)) 저의 무의식을 훑어주시는 미미님!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대단하세요~ ㅎ 다 잘하시네요. 몸으로 하는 일을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렇게 일하고 난 후 다음에 그림을 그리면 잘 그려지더라고요. :-D

오오오 아론님도 육체 노동의 묘미를 잘 아시는군요-! ㅎㅎㅎㅎ 육체와 정신은 시소처럼 작동하는 것 같아요 :))))

추운 겨울날 고생하시는군요. 고생한 만큼 보람도 있었을거라 봅니다 :) 열심히 긍정적으로 사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ㅎㅎ

헤헷 해쉬언니-! :-) 현장에 히터가 빵빵해서 다행스럽게도 춥지는 않네용 :-))))
출장이 있을 때만 합류하는 거라 돈 벌 수 있을 때 확실히 잘해보자-! 하는 마음이 있어요ㅋㅋㅋㅋㅋ
마무리 잘 해서 기분 좋게 잘 쉬고 싶네요 히히 :-)))) 응원 감사합니다-!!!!

포리루아... 왠지 어감이 좋군요. 무슨뜻일까 궁금하네요.

오! 해적님 ㅎㅎㅎㅎㅎ간만이여요~!!! 찾아보니 '두 갈래 파도'라는 뜻의 마오리어에서 유래된 이름이라고 해요 :-) 이곳에 항구가 두 개 있어서 그렇다네요ㅎㅎㅎㅎㅎㅎ 해적님 덕분에 저도 좋은 정보 알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동트기 전에 잠이 들면 해질녘에 일어난답니다...ㅎㅎ

ㅋㅋㅋㅋㅋ앗 ㅋㅋㅋㅋ 제일루 주의해야 할 점이네요ㅎㅎㅎㅎㅎ

리리님의 글의 맥락은 언제나 참 저와 비슷한 정서인것 같기도 해서 너무 좋네요. 전시에 참여하시는 줄 모르고 있다가 그림에 아이디를 보고 어! 참여하셨네 했었어요.

헤헷 몽상가님-!!!!! 저 대신 그림이라도 한국으로 보냈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
저도 그런 이유로 몽상가님의 글을 참 좋아하지요-!!!!!! '타인의 시각으로 읽는 나의 감정' 이랄까요 :-)))
영광이고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ㅎㅎㅎㅎㅎ 살롱 실험 늘 화이팅입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글 읽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살롱때문에 흩어진 멘탈을 이제 다시 찾았어요. '실험'이란 단어를 쓴 탓에 정말 실험이 된 것이 아닌가싶기도하고요. ㅋㅋㅋㅋ 리리님도 참 함께 살롱에서 이야기나누면 좋을텐데요. ㅎㅎ

요즘 늘 해가 뜨면 잠에 들고, 초저녁이 되면 잠이 쏟아지곤 해요. 이런 치트키가 있었군요! 오늘 해봐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09.89
ETH 2684.3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