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월 2일의 기록│포리루아의 밤

in #kr6 years ago

리리님의 글의 맥락은 언제나 참 저와 비슷한 정서인것 같기도 해서 너무 좋네요. 전시에 참여하시는 줄 모르고 있다가 그림에 아이디를 보고 어! 참여하셨네 했었어요.

Sort:  

헤헷 몽상가님-!!!!! 저 대신 그림이라도 한국으로 보냈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
저도 그런 이유로 몽상가님의 글을 참 좋아하지요-!!!!!! '타인의 시각으로 읽는 나의 감정' 이랄까요 :-)))
영광이고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ㅎㅎㅎㅎㅎ 살롱 실험 늘 화이팅입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글 읽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살롱때문에 흩어진 멘탈을 이제 다시 찾았어요. '실험'이란 단어를 쓴 탓에 정말 실험이 된 것이 아닌가싶기도하고요. ㅋㅋㅋㅋ 리리님도 참 함께 살롱에서 이야기나누면 좋을텐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