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방문 ^^

in #kr4 years ago

뭔가 뒤숭숭 모드라 글쓰고 싶다는 생각은 있는데 잘 안써지곤 하네요 ^^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도 계시고..
안보이시는 분들도 많고요 ^^
앞으로는 소소한 이야기들로 자주 등장해 볼까 하는 중입니다 ㅎㅎ
(사실 평소에도 소소했지만 ㅎㅎ)

짧고 소소한 이야기들로 여러개를 ~~

@

image.png

몇일전 엣지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뭔가 새로운 로고 저도 모르게 빨려 들어가는 듯하고 신뢰성이 있게 느껴져요.
브라우져 자체도 마소 스러움?을 버리고 트랜디 한 느낌으로 변한듯한 느낌이구요.

제가 쓰는건 크롬/오페라/파폭/ 정도인데 여기에 엣지도 테스트해도 좋겠네요.
업무계정으로 나눠 쓴느 것들 개인용으로 쓰는 것들 용도별로 쓰는데 엣지는 어디에 부여 할지는 생각해 봐야 겠습니다.

@

요즘은 휴대용 모니터에 눈이 가고 있는 중~
늘 듀얼로 쓰다 하나로 쓰니 답답.. 요즘은 딱 내자리가 정해져 있는게 아닌지라..
가볍고 적당한 녀석으로다가 둘러 보는 중 ~~

image.png

@

딸기 장사는 아직 안나가는 중~~ 지금은 드라이브 쓰루 형식으로 진행 중인데..
내 일정도 부모님도 아직은 때가 아닌 듯 하다고 하셔서..
판매하러는 안가는 중 ~~~

image.png

Sort:  

어머낫..진짜 오랫만이에요. 정중앙님!! 역시 센터링님이 오시니 kr 커뮤니티가 활기를 띠는 느낌..자주 뵈어요~~^^

ㅎㅎㅎ그런가요? 존재감을 잊지 않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자주 올께요 ~~

오랜만에 뵙네요. 왠지 허전했는데 가운데가 없어서. ㅋㅋ

가운데 복귀!!! ㅎㅎ

저도오랜만에돌아왔어요ㅎ가운데님자주뵈요~!^^

반가워요 자주 뵈어요 ^^

오랜만에 오셨네요. 자주 들러주세요^^

넵 자주 들러 볼까 해요 ^^

가운데님 없으니 중심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자 스팀잇의 중심을 잡아 볼까요? ㅋㅋㅋㅋㅋ

한 번 쉬면 다시 쓰기 힘들지요. 어서 돌아오세요. ^^

넵 복귀!!! ㅎㅎ 일상글을 쭈르르륵 써볼까 합니다 ^^

피드가 뭔가 허전하다 싶었는데 가운데님이 안보여서 그랬나봅니다!!

그 그런거였군요 ㅋㅋㅋ

ㅋㅋ 항상 소소했죠!! 그래도 자주 뵈요~

넵넵 자주 자주 ^^

자발적 격리중이였으니 이제 나오셔야죠 흐흐

자발적 격리중 ㅎㅎ

자주 안보이시던데 무슨일 있나 했네요

별일 없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31.70
ETH 2599.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