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일상

CleanShot 2023-06-04 at 21.20.22@2x.png

지루함

오늘은 종일 방콕하다 시피 했다. 집에서 이런 저런 작업, 종종 유튜브, 방바닥 뒹굴뒹굴.. 무료함과 지루함이 올라온다. 아까 스물스물 어딘가로 나올까 싶었지만. 귀차니즘에 느그적 느그적 하다가. 오후 6시 조금 넘어서 노트북 하나 챙겨들고 카페로 왓다. 사람들이 이리 저리 오고 가는 것 보면서 차한잔 하면서 할일을 해보는 중.

손목, 발목

이번에 사고 나고 뻐근해서 어제 한의원가서 케어 받았는데 어째 조금 더 거슬리는 느낌이다. ㅎㅎ 조금더 신경써서 셀프케어 모드로 들어가 봐야 겠다.

오늘은 위스퍼 하를 해줌 .

CleanShot 2023-06-04 at 20.33.51@2x.png

휴먼디자인

35번.

지금은 태양 트랜짓이 35번 게이트에 에 있고.. 인류는 그 경험속에 있다. 휴먼디자인에서 게이트는 일종의 특성이라고 볼 수 있다.

35-36은 채널로 새로운 것에 대해서 경험하고 나누는 채널이다. 35번은 새로운 경험에 대한 목소리를 낸다. 나는 느낌, 나는 지루해, 나는 변화가 필요해, 나는 뭔가 해봤어, 가봤어.. 나는 뭐 때문에 기분이 좋다. 굉장한 모험이야 등등.. 경험에 대한 목소리를 낸다.

그중 나는 오늘 나는 지루해라는 변화를 느끼지 못해라는 목소리를 내는 느낌이다.

35번 게이트에 대한 특징 5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기 비난과 타인 비난: 35번 게이트의 특징 중 하나는 사건이나 상황이 원하는 대로 끝나지 않았을 때 자기 비난과 타인 비난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결말이 기대한 대로 되지 않으면 자신과 타인을 비난하며, 다음 번에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고 합니다.
  • 경험에 대한 열망: 35번 게이트는 인생을 체험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생각이나 이론적인 이해보다는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특징입니다.
  • 탄탄한 경험의 중요성: 35번 게이트는 경험을 통해 탄탄한 기술과 지식을 얻는 것을 강조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그 자세는 시도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그곳에 있었고 8년간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 마세요"와 같은 경험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경험을 통한 성장과 이동: 35번 게이트는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이동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어떤 경험이라도 끝났을 때, 좋았던 경험일지라도 그것이 끝났다는 것에 기뻐하며 다음 경험으로 나아갈 준비를 합니다. 이동하는 것이 모든 것이며, 그 외의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35번 게이트를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을 중요시하고, 경험을 통해 성장하며 삶을 체험하고자 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GPT에게 묻다

CleanShot 2023-06-04 at 21.22.57@2x.png

GPT 지루할때의 팁이 있을까?

지루함은 마음 상태로, 종종 우리가 자신의 현재 환경이나 상황에 만족하지 못할 때 발생합니다. 지루함을 극복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새로운 활동 찾기: 새로운 취미를 찾거나 새로운 책을 읽어보세요. 새로운 활동은 뇌에 새로운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2. 운동하기: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엔돌핀을 발생시킵니다. 따라서 어떤 형태의 신체 활동이라도 좋습니다.

  3. 자기 계발: 언어를 배우거나 온라인 코스를 들어보세요. 이는 지루함을 해결하면서 동시에 개인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 자연을 즐기기: 산책이나 하이킹 등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은 종종 우리에게 평온함과 휴식을 제공합니다.

  5. 봉사 활동: 지역 사회에 기여하면 뿌듯함을 느끼고, 동시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6. 창의적인 활동: 그림 그리기, 글쓰기, 요리 등 창의적인 활동은 마음을 바쁘게 만들고 지루함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7. 명상: 명상은 마음을 집중시키고, 현재 순간에 머무르게 해주며, 지루함의 원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억하세요. 가끔 지루함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휴식의 시간일 수도 있습니다. 이 시간을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재충전하는 시간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Sort:  

지루할땐 뭘 해도 지루한 것 같아요^^
새로운 한주는 지루하지 않고 활기가 넘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활기 팡팡 ~
그러게요 이모 저모로 지루한 감이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gpt에게 스팀잇증인이란?? 물어보구 싶네요 흐흐

ㅋㅋㅋ 오늘 포스팅엔 한번 물어 볼까도 싶네요.

명상도 참 좋을 듯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예전에는 참 많이 했는데 요즘은 잘 안끌리는데 다시 해볼가도 싶네요 ㅎ

최근 여러가지 소란스런 일이 있었지만 스팀을 조금이라고 더 개선하려고 했던 충심에서 비롯된 일이라는 것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에이블 사모펀드 운영에서 물러났습니다. 새로운 운영위원회가 구성되어 에이블 사모펀드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네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위원회에 참여는 반응이 흠~~ 중이네요.
고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가운데 님도 에이블 사모펀드 운영에 직접 참가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