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시] 오후 끝

in #kr6 years ago (edited)


  • @kyunga님께서 만들어주신 양식을 활용해 만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kyunga님처럼 멋지게 만들고 싶었으나..
    마크다운에 서툴러서 많이 부족하네요.. 공부하겠습니다ㅠ)
  • 모바일에서는 가로로 감상하시길 권장합니다.









오후 끝




찬 바람에


커튼이 나부낀다



기울어지는 해


그 앞으로


이미 고꾸라진 전봇대



어두워지지만


비는 오지 않는다


나는 너의 번호를 누르다


베개에 고개를 묻는다



오후의 끝은 무채색


짙은 기우일 뿐일까


Written by @camille0327




Sort:  

짙은 기우일 뿐일까라니요..너무 짙지 않습니까.

늘 너무 좋은 말 써주시니 부끄럽네요.
시린님 월요일 힘내시고 좋은 일주일 되시길 바래요:)

카밀님 이미 충분히 멋져요..!!!
시 감사합니다..! 굳나잇ㅎㅎ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아님..ㅎㅎ
경아님 덕분에 마크다운에 대해 배우니, 확실히 가독성이 좋아진 것 같아요.
감사드리고, 월요일 힘내서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마크다운을 활용해서 아름답게 글들을 써주시네요. 스팀잇에도 봄이 찾아오고 있나봅니다 :) 저도 마크다운 좀 공부해봐야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든님.
마크다운을 활용한 조든님의 좋은 포스팅, 앞으로 기대해도 되겠죠?ㅎㅎ
월요일 힘내셔서 일주일도 잘 보내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