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X케콘] 초삥뜯 Feat. Saloon Yoonan(Explicit)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이야기.....

네..여러분.

올 것이 왔습니다.....

캡처_2018_02_08_00_30_47_46.png



수정됨_2.jpg

이번엔 무려 락 버젼...!!


편곡, 반주 : @saloon1st

작곡, 노래 : @cagecorn


공평성을 위해 이번 곡은 완성되면 유난님이 포스팅하길 바랐지만 작곡 과정만 포스팅해도 된다고 하셔서 또 제가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새벽에 포스팅을 하면서 노래에 대한 생생한 반응을 적고 싶어서 일부러 완성된 음원을 스피커로만 틀어보고 말았었는데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노래인데 왤케 좋죠??? 유난님은 분명히 신의 손이 분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락이라니 깨알같이 침멍크 스타일의 하모니를 넣으신 것도 그렇고 센스만점이세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제가 미처 넣지 못했던 마지막 마이크 드랍 을 넣어주실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산수유송의 여운을 잊지 못하신 분들도 계실까봐


가장 인기가 좋았던 '애환의 산수유'도 한 번 데려와 봅니다(이 무슨 단맛 짠맛의 조화인가...)


산수유송도 들으러 가보자...!


제 평생을 살면서 그저 저만 아는 장난으로 남을 줄 알았던 자작곡들이
스팀잇에 와서는 생명을 얻는 것도 모자라 돌연변이 멋진 작품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그것을 여러분들과 즐겁게 공유까지 할 수 있게 되었구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유난님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요리하시는 분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작곡하시는 분이셨네요.

실은 오늘은 너무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 이외에는 다른 걸 할 여력이 없습니다 헥헥...혓바늘이 아니라 혀 뒤쪽이랑 목이 헌 것 같네요.
어제자 포스팅의 대댓글은 내일로 미루도록 할 게요~ㅜㅜ 죄송해요~ 여러분, 덧글은 모두 모두 다 읽어보고 있답니다^^ 고마워요~
그럼 여러분........







*그린이 - @relief88

다음 새벽에 또 다른 갬성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후후후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

단짠의 조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다재다능하신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남은건 데뷔뿐!!!! 엠넷으로 가즈아!!!!!!!!!!!!

엠넷가면 안돼요 아이돌 팬분들한테 뺨맞습니다.

아마 여기 팬분들만 모아도 방어가 가능할 듯 하옵니다! ㅋㅋㅋ

내가 들은 이게 도대체 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있으시네

오늘 뭐 신곡 없나 하고 들렀다니까요. 케이팝 신곡도 찾아듣지 않은데 말이죠.

새벽에 잠이 확 달아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원본 버젼을 들었는데 이게 되다니... 역시 살룬 유난님 프로십니다 허허... 케이지콘님도 노래도 잘하시고 목소리가 뭔가 감칠맛이 나네요 계속 듣게됩니나 흐흐. 라이브로 이 포스팅응 보다니 영광이군요~~

이런 말도 안되는 포스팅을 라이브로 봐주신 것도 모자라 극찬까지 해주시다니요 ㅋㅋㅋ
칭찬은 유난님에게만 해주세요 저같은 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래는 왜 이렇게 잘하시구 목소리는 왜 이리 좋으신지.. 이 목소리 부럽..
흑기사에 어울리는 목소리...
새벽을 기다리는 1인이 되면 되는 건가요.. 아울~~~~
유난님이랑 듀엣 ㄱㄱ 하심이..ㅎㅎ

아닛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저 목소리 정말 좋은 편 아니랍니다. 노래를 부를때만 그나마 필터를 먹여서(?) 그렇지 일상 대화 목소리는 너무너무 기생오라비같애요 ㅋㅋㅋ 팔로할게요~:)

저는 제 감성을 위해 아침에 듣도록 하겠습니다. :)

...아침부터..이런 노래를 들으며...하루를 시작하시겠다구요....?

'삥뜯는 노래~' 에서 빵빵 터지군요. ㅎㅎㅎ

제가 유난님의 재능을 삥뜯는 느낌입니다.

으아!!!!!!!!!!!!!!!!!!!!!
산수유는 애잔하고
초등학생 삥뜯는노래는 경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 쉬는사이 새로운 컨텐츠가 폭발하는 듯한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걸 컨텐츠라고 부르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8023113676.gif

왔다 왔다 진짜가 왔다~!!! ㅋㅋㅋ 팔에 새긴 15만원 깨알 드립 ㅋㅋㅋㅋㅋㅋ

아우 짤 귀엽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님에게 심심한 위로가 될까 하고......ㅎㅎㅎㅎ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