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X케콘] 산수유송 3종 세트 - 스팀잇 사상 최악의 콜라보..!!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앞서 사연을 모르시는 분은 이 포스팅을 먼저 읽어주시길....)




안녕하세요, 곡을 쓰는 케이지콘입니다. 어제의 제 포스팅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상반된 반응을 보여주셨는데요.
그래서 저는 연달아 이런 병맛짓을 하는 것은 스팀잇 공익에 해로울 것 같아 당분간 자제하려 했지만...

캡처_2018_02_01_00_19_48_222.png

유난님께서...불난 데 기름을 아니 제가 쪽팔려 하고 있을 까봐 얼른 반주를 만들어주셨습니다, 무려 세 개나!
유난님 입장에선 그저 이 중 젤 맘에 드는 걸 하나 고르라는 의미셨겠지만...제가 누구입니까!

무려 반주 분위기에 맞춰 세 가지 다 녹음을 해왔습니다!




편곡, 반주 : @saloon1st

작곡, 노래 : @Cagecorn

오늘은 무려 재앙이 3개!!











+

유닛님(@relief88)께서 애환의 산수유를 우쿨렐레 버젼으로 제작해주셨습니다.

내 노래인데...왤케 슬프지.....



만일 병맛 파라미터가 있다면 오늘 저는 그것을 최고수치까지 도달하고 한계를 돌파한 것 같네요.
네....이제 정말로 당분간 병맛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여러분의 심심한 밤의 작은 유우머가 되었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뭐 대부분 손발이 오그라드셔서 타자도 못 치고 계시겠지만^^ 호호!!(자포자기)

(당연하지만 유난님의 반주는 환상적이지만 제 목소리가 진흙탕 같으니 플레이를 스킵하셔도 괜찮습니다^^)


유난님께서 반주를 만들어 주시는 걸로 모자라 제 생일 선물로 김부각씨를 만들어 보내주셨어요!
유난님의 김부각씨 연성 포스팅은 여기^^

찹쌀맛 얇은 김부각씨, 찹쌀맛 두꺼운 김부각씨, 간장맛 김부각씨를 먹기 좋게 따로 담아 에어캡에 정성스레 포장해 주셨어요 ㅜㅜ(저번에 이어 프랑켄슈타인데리야끼양배추는 덤!)

역시나 이런 쪽지까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유난님!!
유난표 김부각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산수유 보다 더 맛있어서 눈물이 났어요.

내 이미지 앞으로 어떡하지....

그치만 여러분은 오늘 잠드시기 전 머릿속에서 '산수유~'가 무한히 울려퍼지게 될 것입니다...

Sort:  

ㅎㅎㅎ 산수유 산수유~~ 입에서 자꾸 맴도는 명곡입니다~|

우왓!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찾아와주셨군요,
근데 찾아와주신 포스팅이 하필 이거라니 흑흑흑 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 이미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환의 산수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환을 담은 노래입니다..!

6558C048-88C4-412C-83F9-BA195F735BFA.jpeg
내안의 뭔가가 폭발했습니다...


왜 슬프지...
이딴 거 듣고 슬프다니 자존심 상한다.

반주가 애잔해서 더 구슬프네요.
산수유 인생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산수유 인생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요님 ㅋㅋ
산수유의 인생에는...글쎄요 식물로 태어나 식물로 죽어야 하는 애환이...

ㅋㅋ 장르별로 잘 소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용. ^^

프로 뮤지션으로서 당연한 자세라 생각합니다.(막나감)

아참 저기에 작곡은 케이지콘님이고 저는
편곡으로 들어갑니다 ㅋㅋㅋ 이말년씨리즈
모티브 인것도 정말 재밌습니다요. ^^

진짜 대단하십니다.. 팬이 되었어요..

이렇게 유난님의 팬이 늘고 케이지콘의 팬이 떠나가는데...

편곡! 이군요 사실 어떻게 적어드려야 하는지 마땅한 단어가 안떠올랐었어요 ㅋㅋㅋ

반주때문에 노래가 너무 업글되었어요...
댓글에다 반주 만들어주신거 듣다가...
이거 왤케 고퀄임??? 하고있었는데... ㅋㅋ

ㅋㅋ 요것도 낼아침에 들어야징~

매번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아참. 또. 앞에 긴 부분은 여러분이 불러보는 차례입니다. ㅋㅋㅋㅋ 드럼비트 들리자마자 ‘산수유’ 시작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우쿨도 추가해보았어요 ㅠㅠ @saloon1st @cagecorn 님 사실 이번건 약한것 같아서 아쉬워했는데 전철안에서, 작업하면서, 밥먹을때 산수유가 떠올랐어요 케이지콘님 당신은 도덕책!!!

애환의 산수유 - 우쿨렐레 추가


어머 우쿨 버전도 좋은데요 :) 유닛님 대박!!!

아니 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에요 이 포스팅 대댓글 내일 달려고 숨어있었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쿨로 들으니까 제 노래...왤케 애잔하죠? 으허허헝 ㅜㅜㅜㅜ
본문에 추가해도 되나요 유닛님??

넵넵 !!! ㅎㅎㅎ

죄송한말이지만. 배경에 눈이..
공포증 끼고 사람이 너무 무서워서...
혹시 조정 가능 한가요? 안돼도 괜찮습니다. 제가 공포증이 많아서요. ㅠㅜ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본문 글은 제가 수정할게요 ㅋㅋㅋㅋㅋ
앗 하려고 들어갔더니 이미 하셨네요 ㅋㅋ

엥 이거 스팀잇에 반영되기까진 쿨타임이 있나보네요? 사클원본은 수정이
되었는데. 유난님은잠시 눈을 돌리는 걸로..ㅋㅋㅋ

고쳤는데 바로 적용이 안돼나봐요 ㅠㅠ

엇 폰에서는 수정됐어요~!!

저 코드 틀렸는데 멋지게 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저야말로 감사해요 ㅎㅎ 녹음하면서 재밌었어요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와 이 분도 미쳤음...ㅋㅋㅋㅋ

오늘부로 팬할래요 어마어마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맛 한가득이네옄ㅋㅋㅋㅋ 음반까지 내실기세

음반은 무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와... 대박

유닛님도 대박!

엌 산수유 좋아하는데.
내친김에 산수유 음료 CF 까지 가시죠! (있다면요)

산수유 음료 있을 걸요?? 사실 이건 비밀인데 정작 전 딱히 산수유를 좋아한다거나 자주 먹진 않습니다(소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