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역 직원이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들린 서울시청역에서,
청소부로 취업했던 그 분이 근무를 시작하셨음을 확인했습니다.

IMG_20180625_154120.jpg

동영상도 찍어놨는데,
콧노래 부르면서 신나게 일하네요.

근태에서 이길 수 없을것 같습니다.ㅜㅜ

Sort:  

너무 귀여워요~~^^

쟤 생각보다는 거대합니다. 묵직하고..ㅎㅎ

이런게 있었군요. 월급받는 직원은 점점 없어지겠네요.

얘가 아직 계단은 청소 못해용! ㅎㅎ

이젠 우리곁에 이런 로봇이 많아지겧네요.

사실 이미 커피머신이나 세탁기 등도 광의의 범위에선 우리의 잡일을 도와주는 자동화 기기들이니 로봇과 같은 맥락을 이어가기는 하죠. 그래도 뭔가 당장 체감하던 직업이 하나 사라지는 그런 기분은 드네요.

저도 동감이네요

더 여러 역에 배치되면 재밌겠네요 ㅎㅎ

뒤따라 다니기! 누가 먼저 지치나! 이런거 한번 해볼까요?ㅋㅋㅋㅋㅋ

오류를 찾는게 아닌 오류가 나게 만드시는..ㅋㅋㅋㅋ

굉장히 귀여운 직원이네요~!!

동영상 업로드도 되면 찍은거 올려드릴텐데 말이죠.ㅎㅎ 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공항갔을때도 저 친구 비슷한 애를 봤는데 ...! 점점 이렇게 사람들이 대체되나요 ㅠㅠ

@ccodron 님이 NPC를 대체하고 계시니 역공하고 계신거죠. 훗.

!!! 한국은 정말 advance!! ㅎㅎ 귀여워요

요즘 다들 집에 로봇청소기 하나씩 구매할까 고민하는 그 자체로 이미.. advance가 아니라 adventure죠.ㅋㅋ

Congratulations @buglif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저 귀여운 녀석 :) 예전에 공항에서 한번 본적 있던 녀석인데 :)
서울역에서도 일하고 있군요 :)

공항에서도 일하고 있나요? 얘 노래부르는게 은근 귀엽던데, 공항에 한번 얘의 선조를 찾으러 가봐야겠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