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사진올리는법 익힐겸 어제도 한장, 동영상 올리는법 공부할겸 오늘도 한장 테스트..ㅋ)

맞팔 많이 해주세요.

저는 레고조립 동영상을 주제로 스팀잇을 키워볼 예정입니다.

스팀에서 어떠한 주제로 글을 남기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내가 좋아하고

최근에 관심갖고 실제로 경험담을 올릴수 있는걸 하자고 선택한것이

레고입니다.

온라인에서 이리저리 파도에 따라 많이 돌아다니고 이런일 저런일

겪어봤지만 SNS는 절대 하지 않았는데 스팀도 SNS일까요?

소통이 바로바로 잘 되던데..

암튼 많은 분들이 제가 올리는 글을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군요 ^^

Sort:  

Welcome to Steem @brickguide I have sent you a tip

레고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환영합니다! 레고.. 어릴적 추억이 떠오르네요

어릴적 추억이 있으시다면 어른이 되어서 해보는 레고의 맛에 빠져보세요.ㅎㅎ

어서오세요 ㅋ 스팀잇도 SNS의 뜻 그대로 소셜네트워크입니다

보상이라는 시스템도 좋지만 스팀잇만의 소통이 너무 좋습니다

레고 포스팅 팔로우하고 기대하겠습니다!

Welcome to Steemit @brickguide!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오우 레고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자신만의 태그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kr-lego 라던지요!
저도 하고 싶지만 나름 금수저들의 취미라 저는 마음만 갖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