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5/21 자리 비워요.

in #kr2 years ago

명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서 진안가는 기차 안이랍니다. 잠자고 하루종일 편안하게 명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어요.

그곳에선 핸드폰 기기를 일절 사용할 수 없기에 내일부터 돌아오는 날까지 L군이 대신 스팀잇 게시물을 올려주기로 했어요.

너무 큰 캐리어를 가져왔는지 이미 체력 고갈, 어제 날짜로 기차표를 잘못 예매한 걸 탑승 15분 전에 깨달아서 정신이 하나 없었어요. 캐리거 굴러갈까봐 내내 잡고 있었는데 가로로 눕히면 된다는 걸 말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이래저래 살짝 걱정되는 일도 있고 벌써 피곤하지만 모두 내려두고 잘 다녀오려구요. 잘 해결되겠지. 그럼 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세요🙋🏻‍♀️

돈워리 비해피😎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맘껏 힐링하다 오셔요 ~ ^^

감사합니다 해피드림님고 격리해제의 기쁨 맘껏 누리시길 ☺️

돈 워리 비해피! 건강하게 다녀오소서^^

네!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해져서 만나요💜

좋은 기회인데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세요^^

크아...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ㅎㅎ
지금쯤 이 글을 보기엔 이미 폰이 꺼져있겠지만..
잘 비우고, 느끼고, 갔다와요 :3
라뷰<3

내일이면 돌아오겠네요, 명상 프로그램 후기 기다릴게요. 소곤소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