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논현동 이디야 랩

in #kr6 years ago (edited)

간만에 휴일이라 서울에 잠깐 왔어요 말레이시아 여행기도 포스팅하고, 남편이랑 이야기도 할겸 카페에 왔어요.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시만 커알못인 제 입에도 맞는 카페를 소개하려구요!

스타벅스 보다 비싼 카페 이디야랩에 갔다왔어요^^

  •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빌딩
  • 지도
  • 전화번호 : 02-545-6467
  • 영업시간 : 매일 07:30~02:00

입구부터 다른 대접

입구엔 문을 열어주시는 분도 있어요. 카페에 문 열어주시는분이 있는게 신기해서 찍어왔어요.
카페에서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는거예요??? ^^ 그래도 너무 기분좋아서 "고맙습니다" 인사하고 왔네요
1층에서 찍고 싶었지만, 나가는사람만 보고 계셔서 2층에서 몰래 찍었어요:D

실내 인테리어

일단 매장이 넓어요. 아주 넓어요. 바처럼 된곳도 있구요, 1층 곳곳에 자리가 배치되어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자리가 더 많아요.
오늘 같은날 어떤 카페를 가도 자리 찾느라 한바퀴 돌게 되는데, 여긴 더 좋은 자리 앉으려고 한바퀴 돌았어요 :D



너무 많은 디저트, 케익

빵종류도 많구요, 케익도 많아요.
동네 이디야에서 볼수 없는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결국 결정장애가 와서 남편이 메뉴를 골랐어요.


잠깐 앉아서 쉬려고 온거라 간단하게 커피랑 케익하나를 주문해서 올라갔어요!
근데...ㅎㅎㅎ

?

??

???

네 맞아요. 먹고 하나 더 먹었어요. 여기 디저트 너무 맛있어서 케익만 두개 먹고 왔어요^^


이디야 랩은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곳이예요. 가지수가 너무 많아서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어떤걸 선택해도 맛있을것 같은 착한 카페죠!!
근데 가격은 안착해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 ㅠㅠ


이전 포스팅

카페

맛집

Sort: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멋져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자주가는 곳이네요 ㅎㅎ 진짜 이디야에 대한 인식이 바뀌는 곳이 아닐까 하네요

저도 이디야 랩을 가보기 전에는 이디야는 싸게 커피를 파는곳이라고만 생각했었어요. 가보면 이디야 회장의 철학도 알수 있고 커피 가공 기계도 있고 이런저런 볼것들이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ㅡ^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저도 여기 엄청 자주가요^^넘넘 분위기있고 좋아용!!ㅎㅎ

jiahn님이 인정하는거면 추천할만한거겠죠??ㅎㅎ 수원에 괜찮은 카페도 추천해주세요~~:D

지난 번에 뭣도 모르고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들어가서 아메리카노로 7,000원 냈더니 5,000원도 괜찮아보입니다......

저도 스벅 직원의 꼬임에 넘어가 리저브를 마신적이 있는데...ㅎㅎㅎ 커피맛임 음...음.... 그냥 썼어요!!! ㅎㅎㅎ
감초님 이디야는 기회되면 한번 가보세요. 커피가 쓰지 않아요:D

어머 세상 고급지네요~

와 디저트도 종류가 많지만 가운데 조명 사진에 정말 놀랐어요...!
이디야 랩 이런 곳이군요 +_+

사람들이 사진에 나올것 같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예쁜 조형물, 의자, 조명이 정말로 많아요! 가장 이쁜곳은 화장실!!!! 카페 화장실 퀄리티가 아니었어요:D

이디아 랩이라고 있군요.
저도 커피먹으러 자주 안나가니 이런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군요.^^;;

나중에 데이트 코스로 들렸다가기에도 좋은곳인것 같아요!!!
여기 저기 자꾸 추천해서 이디야 직원같이 보일것 같은데, 객관적으로 정말 추천해요:D

와 이디야 베이커리버전이라고 봐야하는지 고급버전이라 봐야할지 ㅎㅎ 요즘 빵과 커피를 함께 파는 곳이 많아지나봐용. 친구들하고 함 가보고프긴하네요!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러워요~ 새벽까지 운영해서 지인이 가봤는데, 사람도 적고 한적하니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근처에 가실일 있으면 한번가보세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이예요^^

여기는 꼭 가봐야겠네요ㅋ 너무 이쁘네요ㅋ

맞죠?^^ 카페도 이쁘지만 디저트나 커피도 맛있고 신선해요~
근데 약간 비싼게 단점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