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맛집 라멘집 멘야산 다이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수원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를 갔다왔어요^^
따끈하고 진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791번길 13
(지역마다 여러곳에 있구요 저는 수원점에 갔다왔어요)

가게를 들어서면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정경을 보실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가지고 싶은 장난감도 많았어요^^;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저는 돈코츠라멘을 먹었어요. 제각 먹고 싶었던 진하고 구수한 국물이었구요, 계란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구슬사이다
진짜 특이해요^^ 뚜껑을 톡 치면 구슬이 떨어지는데 왜 이렇게 먹는지는 모르겠어요 @@
근데 맛은 소다맛+사이다 같았어요 정말 맛있어요:D
음식은 안먹어도 이건 꼭 드세요.


국물만 남기고 싹 비웠어요~!!

멘야산 다이메는 지역마다 여러군데 있는데, 한번도 실패해본적이 없는 맛집이예요
스티미언분들도 라멘이 드시고 싶다면 한번 찾아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바이러스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791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0 ' 다음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ㅎㅎ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ㅎㅎ

오 ! 저도 학교앞에 위치한 지점으로 갔는데 그릇도 깊어서 그런건지 양도많고 맛있게 먹었어용 !! 줄이 너무 길어서 자주 못먹지만 ㅠㅠㅠ 라무네 처음 보고 먹었을땐 신세계였어요 ㅎㅎㅎ 라멘집가면 항상 먹는다는 ,,

오 드셔보셨나보네요 ㅎㅎㅎ
라무네 너무 맛있지않나요? 먹는방법도 신기하고요!!!!ㅎ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bboyo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은 왠지 덥지만 뜨끈한 라멘 한그릇 먹고싶네요~ 저 사이다도 특이해요~~ㅋㅋ 저야말로 수원갈일이 별루 없지만.. 눈으로 맛있게 먹고갑니다 !!! _

홍대, 신사, 이태원 등등 여기저기 많이 있으니까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국물이 진국인데요 ㅎㅎㅎ 어찌 남기셨어요 라멘은 정말 국물이 진한거같아요 일본갈때마다 느끼지만 국물이 참 ㅎㅎ 짜다 라는 생각을 많이했는데 여긴 맛있던가요 한국정서도 살짝 반영되었겠죠? 즐거운금요일보내세요

국물 진짜 진국이구요 맛있어요. 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남긴이유는.... 사실 남편이랑 라멘 2그릇, 교자를 하나더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같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네요 :D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