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수원 맛집 운멜로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수원 맛집 운멜로에 다녀 왔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OZTnY.jpg

<전화번호 : 031-256-0149>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2번길 4지번신풍동 114-2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라스트 오더 - 21:00>

출입문 이예요~ 가정집 같죠? 처음에 가게를 못찾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네요.
방문해보면 알겠지만, 가정집으로 식당으로 바꾼곳이더라구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P1xGq.jpg

몇번 가본곳인데 평일, 주말 할거 없이 항상 웨이팅이 있었어요.
카운터에서 이름을 적어 놓고 주변을 좀 돌아봤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P3t2a.jpg

계단 난간에 조명도 있구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OW2Ge.jpg

야외에 테이블도 있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저흰 실내에서 먹었어요-_-;;
여름엔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D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OUon0.jpg

풍기크레마 (가격:15,000원)
양송이버섯, 새송이 버섯이 들어간 리조또구요,
트러플 오일이 추가되어 풍미를 더했다고 해요.
사실 트러플 오일향이 진하게 나진 않았지만,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풍미도 좋고 감칠맛도 있었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Oy7eO.jpg

핑크밤 (가격:15,000원)
약간 매콤함 크림 스파게티예요.
색깔때문에 많이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안맵구요
크림 스파게티의 느끼한맛을 살~짝 잡아주는 정도의 매콤함만 있어요. 그냥 매운맛이 없다고 생각해도 되요.
사실 이건 특이해서 처음 시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ns3eHTr6im9tBqOBGU2.jpg

사진은 없지만 제가 먹어본 음식들중에서 괜찮았던것 추천해드릴게요 :D

추천 음식

  • 크림치즈 샐러드(12,000)
  • 알리오올리오(12,000)
  • 스테이크 포와르브(20,000)
  • 스테이크 bbq(20,000)

(지극히 제 주관적인 의견이며 참고만 하세요.)

Sort:  

맛있어 보여요
점심엔 파스타로 먹어 볼까요??ㅎㅎ

수원오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주변에화성도 있고 카페도 많아서 하루 데이트 코스로 딱이예요!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먹스팀님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맛있어요

제가 아는 스티미언께서도 다녀오신곳인데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특이하더라구요^^

혹시 그분도 맛있다고 하셨나요??저만 맛있다고 한건..아니겠죠^^;

신기하네요 가정집같은 출입문이라ㅎㅎ 진짜 맛집인 느낌이네요

요즘 수원엔 이런분위기의 카페 음식점이 많이생기고 있더라구요
다음에 다른곳도 포스팅해볼게요

요즘 가정집을 개조해서 식당이나 카페로 만드는곳이 많더라구요 ~ ㅎㅎㅎ저기 너무 분위기있어보이고 좋네용 !!! 다 맛있어보여요 ㅠㅠ

o9zzii님 말씀대로 가정집을 개조한곳이 수원에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렇다고 맛이없는것도 아니더라구요 이색적인 분위기라서 더좋았던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bboyo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2번길 4지번신풍동 114-2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수원에 이런곳도 있었군요 파스타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행궁 근처가 요즘 많이변했어요 ㅋㅋㅋ주변에 카페도 많고 분위기 괜찮아요

우와 스테이크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수원이라 가기 힘들겠지만 ㅠㅠㅠ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

판다님이 생각하시는 고급진 스테이크는 아니지만 맛있어요 ㅎㅎㅎ 멀긴하지만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와우 ㅎㅎ여기는가는사람이나 알수있는사람만갈수있겠는데요 ㅎㅎㅎ
생각보다 나름 운치있고 맛있을것같은데 ㅎㅎㅎ 요즘에는 정말 숨은 맛집들이 너무많은거같아요

사람 북적이고 프랜차이저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런곳을 좀 찾아다니는편이예요
앞으로도 이런 이색적인 카페,음식점 많이 리뷰할텐데 자주 와주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