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강남역 맛집 라뜰리에

in #kr6 years ago (edited)

강남역 맛집 라뜰리에
불금을 남편과 강남역에서 보냈어요. 남편이 찾아놓은 곳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드려요^^

  • 메뉴 : 디저트, 브런치
  •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23 (지도 참고)

강남역 SPC 스퀘어에 위치하구요 층마다 메뉴가 달라요^^

1층 : 커피앤 웍스, 라뜰리에 케익
2층 : 라뜰리에 브런치, 디너
3층 : 라그릴리아 이탈리아 레스토랑

실내 모습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사진에 다 담기가 어려웠어요.

연어타르틴(16,000원)
빵위에 치즈, 훈제 연어, 채소를 올린 음식인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D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18,500원)
이름 그대로 베이컨, 감사 들어간 피자구요, 뭐 그렇게 특별하진 않네요^^;

지난번엔 스크램블 에그 브런치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재방문 했지만, 이번엔 메뉴 하나를 실패했네요 ㅜㅜ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어요^^ 이번엔 못먹었어요 ㅜ)

후기

  • 브런치를 즐기기엔 적당한것 같아요^^
  • 대체로 음식이 맛있지만 간혹 저처럼 잘못 선택할수도 있어요 ㅜ
  • 소개팅 하시는 분들은 비추! 생각보다 소란스러워요. 층마다 오픈되어서 그런지 좀 시끌시끌해요.
  • 자리가 좀 좁아요. 테이블간 간격도 좁고, 좀 북적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

이전 포스팅

카페

맛집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1-2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자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층마다 메뉴가 다르다니 !! 색다른레스토랑 이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렇게 오픈형태로 된 레스토랑은 사실 저도 처음 본 것 같아요
평일이나 주말 오전엔 한적하니 추천 드려요^^

맛집 라틀리에~ 층마다 다르네요
맛집이라고 다 맛나진 않더라구요ㅎ
선택과 맛취항도 다르니까요
기분좋은 월욜되세욤^.^

그렇죠? 블로그들 보면 죄다 좋은 이야기밖에 없어서 전 좀 객관적으로 적고 싶더라구요~^^ 맛없는건 없다고!! ㅎㅎ

넘 가보고싶은데 강남..ㅜㅜ 촌에사는 저로서는 큰맘 먹어야겠네요

ㅜㅜ 사진을 좀 더 많이 찍어 올걸 그랬네요
indol님을 위해서라도 다음 포스팅할땐 사진을 많이 올려야 겠어요 :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크~~피자가 정말 좋네요~

근데 맛은 없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