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ctifit Fitness Tracker ]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Tracker를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소환! 토큰으로 운동장비 구매라... 좋습니다...! 오늘 다시 켜서 해봐야겠어요ㅠ 영어로만 줄줄이 썼는데도 왜 안되는거니~

Sort:  

잘되시길바랄게요
진짜 되셔야하는뎅 ㅎㅎ

올리려고 빨간딱지 잘 켜놓고 많이 걸었네요.. 시도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잘해보세용 ^^ 화이팅!!
진짜 잘되길 바래용

흐엄... 어째서 저는 업로드가 계속 안되는거죠 ㅠㅠ

오류나는 화면을 보여주실래요?!

답답하네요. 밑에 글도 정성스럽게 써넣었는디.....

오류캡쳐 영상보여주세요 ㅎㅎㅎㅎ^^

kr-hello 태그를 사용한 게시물로 소환했습니다...ㅎㅎㅎ

@bbooaae
해당 토큰으로 현재 구매가 가능한 건가요?? 아직 없는 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아직 구매는 불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네 답변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41.21
ETH 2543.0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