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수가... 말도 안되는일이 발생했어

in #kr4 years ago

asinayo_bbulgl_1680x8400.jpg

이럴수가 지금 3년만에 말도안되는일이 발생했어.

오늘 무려...

집에서...

집에서!!

집에서!!

집에서!!!!!

으악 집에서!!!


공부함 엌 ㅋㅋㅋ

무려 4시간 공부함.

갤탭7 사고 처음으로 공부하는데 사용해봄 엌ㅋㅋ

더무서운건..

더 무서운건..!


재미있어 엌 ㅋㅋㅋ

사람이 갑자기 변하면 위험하다는데

왜이러지.

암튼 좋은 징조긴한데 ㅋㅋ

잠깐쉬고 또 공부하러가야지!


요약

  1. 주말에
  2. 집에서
  3. 공부함
  4. 심지어 재미있음
  5. 또 할꺼임
  6. 진짜 리얼임
Sort:  

누구 누구는 다른거했는데 공부라니..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식... 채굴이다! .. ㅜㅜㅜㅜㅜㅜ으헝헝 으앙

자식 채굴이라고 쓴 줄....ㅎㅎㅎ

자식채굴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식 채굴?!

ㅎㅎㅎㅎㅎㅎㅎ
무슨 공부였을지 궁금!

인생에 대한 공부... 엌ㅋㅋㅋㅋㅋ

개발공부입니다 ㅎㅎㅎ

ㅎㅎㅎㅎ 형, 놀랬자노. 집에 몬일 난 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스러운 집에서 공부를 하다니!!
집에서 일난거 맞지!!!

1번부터 6번까지 다 무섭네요 ㄷㄷ

소름돋지만...오늘도..!

형 그래도 공부한 보람이 있었잖아!! ㅎㅎㅎ
진짜로 왕왕 축하해!!!!! ㅎㅎㅎㅎㅎㅎ

엉 ㅠㅠ 흨흨 감동

근데 앞으로 계속해야할듯 ㅋㅋㅋ 젠장

아이스크림에 눈이 가는 건 저 뿐인지😌🤭

스팀잇 스터디 그룹에 들어올 인재를 드디어 찾았네
웰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