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 단츄의 성장기 4탄 및 현재 모습~!!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4일만에 뵙네요...

요즘 한창 프로젝트 하는 것이 있어서 들려서 다른분들 피드 구경하는

정도 밖에 못해왔네요 ㅠㅠ... 다시 분발해서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저번날로부터 일주일에서 한달까지 지났을 때의 단츄 모습을

준비해왔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단츄가 여름맞이 기념으로 미용을

했는데 너무 이쁘게 되서 최근 사진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귀엽게

봐주세요~~!!


KakaoTalk_20170628_091547616.jpg

(낼름)
작년 7월 중순쯤이네요... 가족과 근처 호수로 산책 갔을 때 입니다!

KakaoTalk_20170628_091630260.jpg

(귀여운건 확대)

KakaoTalk_20170628_091546846.jpg

이건 작년 8월 말쯤 사진이고, 슬슬 새끼털에서 어른털로 갈기 시작하는 털갈이 시기가 시작됩니다.(포메라니안은 털갈이 할 때 원숭이 얼굴을 닮았다 해서 원숭이 시기라고도 합니다)

KakaoTalk_20170628_091547201.jpg

포메라니안이 어른이 되면서 다리도 길어지고 털도 더 복슬복슬한 어른털로 바뀌게 됩니다.


이상 단츄의 작년 모습이구요~ 다음은 최근에 미용을 한 단츄사진입니다! 단츄의 지금 모습은 처음 보실텐데요!

두근두근두근 개봉박두~~!


KakaoTalk_20170628_091931507.jpg

이게 5일 전 6월 23일 미용한 당일 사진입니다. 저희 동네 애견 미용샵에선 미용을 하고 이렇게 이쁜 사진도 찍어주더라구요! 귀엽고 늠름하게 잘나왔네요^^^^^!!

KakaoTalk_20170628_092318486.jpg

(아고... 다귀찮앙...)

KakaoTalk_20170628_092318636.jpg

(간식 줄꺼야??)


그럼 오늘의 단츄 자랑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고 좀만 있으면 주말이니 모두 힘내서 홧팅하자구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사자에서 곰인형이 되었네요 ㅎㅎ 너무귀엽습니다.

그쵸~! 완전 새끼 때는 너구리같다가 크면서 사자같고 이젠 곰인형이 되었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맞습니다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자주 구경와주세요~!^^

으아 심쿵.... 단추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보팅 팔로우 할게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감사합니다 자주와서 구경해주세요~~! 패션주제 콘텐츠 좋습니다~! 보팅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여!!

귀엽네요. 애완견들 사진보고있으면 하나 키워보고 싶기도 하단 생각이 자꾸 드네요. ㅎ

강아지를 키우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그보다 더 큰 보람이 있어서 좋아요~!!

와 너무 귀엽습니다ㅜㅜ

단츄를 귀여워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귀엽네요 ㅋㅋ

이쁘다..이쁘당
같이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
팔로우맺고갑니다

Congratulations @artroy!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rtro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