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꿈(습작8, 습작9)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엔젤민입니다. :D

비가 와서 그런지 꼼짝 않고 싶은 어제 오늘입니다.

때때로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이번 주는 왜 이리도 잠만 자고 싶을까요?


꿈2.jpg

습작 9(꿈2), 2018


꿈.jpg

습작 8(꿈), 2018


#일일 습작기

Sort:  

비오먼 일어날때마다 출근하기 싫어요 ,,,
비는 핑계인가,,,,
오후도 힘내세용

비가 그쳐서 요가를 다녀왔어요. :D
역시 운동하면 도파민이 나와서 그런지 기분이 좋네요.
지금 마시는 커피의 카페인 효과일지도 모르겠구요. ㅎㅎㅎ
nohah님도 기분 좋은 오후 보내세요~

맙소사 전 항상 일어나가기 싫어요. ~

앗 ㅋㅋㅋㅋㅋ그것도 공감 되는데요!
더 더 일어나기 싫은 비오는 날 아침 xD

그와중에 덤벨!

ㅋㅋㅋㅋㅋ맞습니다. 이번 주에 헬스를 좀 못가서 마음에 걸렸어요. T_T

꿈속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시는 건가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너무나 빵터지는 댓글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네 밑에 뾰족한게 많아 위태해 보여요 ㅋ 제가 좀 그래요 ㅋ

나침반 침인데 ㅋㅋㅋㅋㅋ댓글 보고 보니까
떨어지면 아플 거 같아요 하하

저도 피곤한 일이 많아서인지.. 계속 잠만 자게되네요 ㅠ

흑 오늘두 생각했던 시간 보다 늦게 일어났어요 ㅜㅜ
잘 챙겨드세요 노코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445.33
ETH 3158.42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