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연재중이신가봐여??ㅎㅎ 신기하다

타블렛 작업은 처음이라 연습을 꾸준히 해보고 싶어서 올리게 됐어요~
봐주시는 분도 계시니 즐거움이 배로 더해지는 것 같아요 :)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와 그림 그리시는구나~
화이팅

에헷 ai님~~~ 저 운동도 잘 다니고 있고... 식단(은...)은 오늘부터 다시 잘 지켜볼게요 (셀프 변명ㅋㅋㅋㅋ)
제가 그린 그림이 스크린에 그려지니까 생각보다 더 재밌네요!!

아... 운동기가 안올라와서...
다이어트 포기하신줄...

태블릿하면 태블릿 PC만 알았던...(그래도 와콤은 들어봤음...)

약은 약사에게
그림은 angelmin (48)에게
컨텐츠는 스팀잇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힝
어제도 운동 다녀왔어용 ㅠ^ㅠ
매일 가요 운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이어트는 식단이 80퍼라죠.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_<!!!

다행이네요
매일 매일...
^^

아... 다이어트는 식단이 80% 맞죠

ㅠㅠ 에구... 전 식단 보면... 다이어트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멋져요 왠지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아카이브 별 느낌이네요 ㅎ

와... 못 본 영화이지만 궁금해지는데요~
요즘 우주가 자꾸 생각나서
앞으로 제 그림에 자주 등장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1.JPG일본판이 명작이죠 ㅋ

잘 그리시는데요~대박!!!!

두더지님 고맙습니다 :D
나중에 두더지도 예쁘게 그릴 수 있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445.33
ETH 3158.42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