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몰입의 황홀함(습작6, 습작7)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엔젤민입니다 :D

저번에 올린 와콤 타블렛 언박싱 글을 올렸듯이

타블렛으로 그림을 그리는 취미가 생겼답니다~!

손그림의 매력과는 또 다른 구석이 있어서 푹 빠져 친해지고 있어요.

그런 와중에 행복의 또 다른 말이 있다면 '몰입'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

여러분은 어떤 때 몰입의 황홀함을 느끼시곤 하나요? 궁금해집니다.


내가사랑하는요가자세2.jpg

습작 6(내가 사랑하는 요가자세2), 2018


요가3 나무자세.jpg

습작 7(내가 사랑하는 요가자세3), 2018


#일일 습작기

Sort:  

민님 반칙입니다~~!!!다 잘하세요~!!

앗 두더지님~~ㅋㅋㅋㅋㅋㅋㅋ
어쩜 그리 기분 좋은 말씀을...!! :)
타블렛은 좀 내려두고 운동 가야겠습니다.

-다이어터 엔젤민

와. 잘 그리시네요

앗 고맙습니다 :)
열심히 그려볼게요 헤~

왜케 잘 그려요!!!!!

곰님~~ 그런가요!! >.<
예뿌게 봐줘서 고맙습니다. 열그림!!!

이만하면 금손이죠 제 졸라맨 그림 한번 볼래요? ㅎㅎ

그림그려주세효 그림그려주세효!!!!

사진 보내주세요 >_< 퀄리티 책임은 못져요ㅋㅋㅋㅋㅋㅋㅋ

옷 저 진짜 보냅니다...크크
핵이득..!

와 타블렛으로 저런 퀄리티가 나오다니.. 대단하신데요?! 자주 들러서 보고가겠습니다 ㅎ

앗 고맙습니다. :)
저도 부지런히 연습해서 더 좋은 그림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음.. 엔젤밍님멋집니다 ㅎㅎ 전 어그로 끌때 몰입이..쿨럭

거의 유스방의 주인공급;;

피넛도 만만치않지요.

주인공은 너야 너!

글로리아스님!! 어그로로 가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
예뿜미 컨셉에서 급 반전이에요.

저에게 예뿜미 컨셉이 있었나요 .. 처음 들음 ... ㅠㅠ 울컥 ...

습작6 요가자세 저도 좋아합니다.
근데 발이 팔꿈치에 안닿아요...ㅠ

dropthebeat님... 저도 아직 잘 안 닿아요.
심지어 저런 자세할 때는 세상 오만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강사 선생님처럼 평온한 표정으로 자세 잡고 싶은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T_T

왠지 자신감이 생기는군요.ㅋㅋㅋ
함께 노력해보아요.ㅋ

저번에 와콤 타블렛 그걸로 그렸다구요?!
우와 잘 그리시네요 ^^
저는 축구나 풋살 등 운동을 할때 몰입의 황홀함을 느낍니다 :)

역시 dean님은 스포츠를 즐기는 분이셔서...!
크크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동네에 여자 축구팀?동호회?있으면 나가보고도 싶어져요.

우와! 엔젤민님도 스포츠 좋아하시는구나
운동하는 여자가 제일 멋있는 거 알죠? ^^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캬 운동하는 사람은 다 멋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헬스랑 요가 하고 있답니다.
운동 후 도파민에 중독 됐어요. >_<

오오~ 헬스와 요가라 멋지십니다 ^^
저는 야구 농구만 빼고 거의 웬만한 운동은 다 즐기는 편이에요
멋진 몸매 가꾸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오늘도 헤버구떼이~ !

전 뭔가 볼 때 몰입감을 느껴요
소설이나 만화책 같은거....ㅎㅎ

맞아요... 역시 활자 만큼 몰입감이 좋은 게 또 없는 것 같아요. :)

호오... 엔젤민님의 진로변경. 그림 잘 그리시는 분이 최고 부럽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진로변경!!!
다이어트 보다 재밌는 게 생겨서 어쩔 수가 ...T_T
심지어 비가 와서 운동 가는 게 너무 쳐지고 피곤해요...(두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445.33
ETH 3158.42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