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서툴고 낯설지만 즐거운

in #kr6 years ago (edited)

star.jpg

습작 3(우주를 사랑하는 당신을 생각하며), 2018

우두커니 앉아
무얼 그릴까-
하고 생각하다보면
온통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

나는 아직
당신이 얼마나 우주를 좋아하는지
그 우주가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담아낼 수가 없다.

도구를 다루는 게 서툴어서...라고 생각했는데
어쩌면 그게 아닐지도 모르겠다.
당신이 사랑하는 만큼 내가 그것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 아름다움을 그림에 담아낼 수 있을까.

그림을 그리다가 문득
어쩌다 당신이 그토록 그것에 빠지게 됐을까 궁금해진다.
신비로운 우주 너머
미지의 당신-


연인.jpg

습작 2(누리와 그), 2018

내가 사랑하는 친구 누리와 그의 남자친구를 예쁘게 그려주고 싶었다.
소중한 사람의 행복한 순간을 오래 바라보니
나도 따라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더라-

아직은 그림판으로 그린 것만 같은 실력이지만...T_T
아무래도 그림 그리기는 정말 즐겁다.
새로운 도구와도 호흡을 맞추며
나날이 추억을 만들어 가야지♪


#일일 습작기

Sort:  

친구분이 참 좋아하겠어요~
참 따뜻한 느낌이예요~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는 말이 고마웠어요^^
주면서도 채워지는 관계가 참 좋아요
좋은 날 보내세용~ illluck님

예쁜 그림, 예쁜 글 눈 정화 하구 갑니다.
마음 정화두요^^

nohah님 마음이 예뻐서
예쁘게 보이나봐요~
날이 덥던데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태블릿 사셨군요! 와~~~

우주를 사랑하는 당신을 생각하며

그림도 예쁘고 글도 너무 좋아요!

그리는 사람의 마음이 잘 느껴지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689.27
ETH 3135.60
USDT 1.00
SBD 2.56